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일본 남성들이 닮고하는 싶은 얼굴은?


여러분들은 텔리비전이나 패션 잡지를 보다가 예쁘거나 잘생긴 얼굴을 가진 사람들을 보면서, 나도 이런 얼굴이었으면...(생략) 라는 상상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가끔 상상속에서 내가 장동건 정도의 얼굴을 가졌으면... 하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곤합니다.

누구에게나 자신이 닮고 싶은 얼굴의 룰모델이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지난번에 포스팅해드렸던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얼굴에 이어 일본 남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얼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위 코이케 텟페이(小池徹平)

신장167 체중54.0kg  B형

5위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중인 코이케 텟페이 입니다. 코이케 텟페이는 현재 웬츠 에이지와 함께 WaT이라는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는 15세때 슈퍼 보이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연예계에 진출하였습니다. 잡지모델로 시작하여 현재는 드라마 뮤지컬 영화 연극 예능 가수 MC 등 다재다능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본 최고의 피부미남 1위 선정에 이어 닮고 싶은 얼굴랭킹에도 이름을 올렸네요.

4위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聡)

신장171cm 체중55.0kg  O형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는 일본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4위에 선정되었습니다.
1980년생인 그는 일본 후쿠오카 태생으로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남자 배우 중 하나입니다. 1998년 스타오디션을 통해 300만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그랑프리를 수상하면서 일본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국내에는 영화 <워터보이즈>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을 통하여 알려졌으며, 최근에도 하정우와 함께 영화 <보트>에 출연하여 멋진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앞으로 일본 영화계를 이끌어가는 인물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친근한 외모로 일본 남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 4위에 올랐습니다.

3위 미즈시마 히로(水嶋ヒロ)

신장180cm 체중65kg  AB형

3위는 조각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영화배우 미즈시마 키로가 선정되었습니다. 큰 키에 준수한 외모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2005년 고쿠센 2에 데뷔하면서 단숨에 스타반열에 오른 배우 입니다. 그는 오랜 스위스 생활로 영어가 유창하며 일본 최고 사립명문인 게이오 대학을 졸업한 일본 대표 엄친아 입니다. 그의 배경과 외모는 많은 일본 남성들의 동경이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이라는 말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위 키무라 타쿠야(木村拓哉)

신장176cm 체중57kg  O형

2위는 일본 대표 꽃미남 배우 키무라 타쿠야가 선정되었습니다. 37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그는 모든 일본 남성들의 선망하는 얼굴을 가지고 있지요. 이런 순위메기기에 키무라 타쿠야라는 이름이 없는 것이 이상할 정도로 아직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배우임으로 그에 대한 연혁은 생략하겠습니다.^^


1위 후쿠야마 마사하루(福山雅治)

신장 180cm 체중 71kg  O형

일본 남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얼굴. 대망의 1위는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선정되었습니다. 일본의 싱어 송라이터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39세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도 180cm 훤칠한 키에 샤프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가 가지고 있는 동안의 외모는 많은 남성들에게 항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90년 가수로 데뷔하여 현재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중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용의자 X 헌신으로 잘 알려져 있죠? 내년에는 히료세 료코와 함께 NHK 사극 드라마 <료마전>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본 남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얼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연예인들을 살펴보면, 여성들뿐아니라 동성으로부터의 지지율도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상당히 잘생겼네요. 우리나라 남성들이 닮고 싶어 하는 얼굴도 궁금해지네요. 그럼, 여러분들의 닮고 싶은 얼굴은 누구인가요?


관련 글 :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얼굴은?
             슈트가 잘 어울리는 일본 연예인 TOP 5
             수영복이 잘 어울리는 일본 남자 연예인 TOP10
             일본 최고의 피부미남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