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스푼으로 떠먹는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ガリガリ君)


스푼으로 떠먹는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ガリガリ君)

지난 글(http://flypo.tistory.com/852)에서 일본의 인기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가리가리군은 일본 아카키 유업의 롱셀러 브랜드로 무척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맛을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리가리군은 100엔 미만(63엔 약800원)의 착한 가격으로 입이 시릴 정도로 시원한 맛이 특징인 아이스크림입니다. 매년 다양한 맛이 개발되고 발매되고 있기 때문에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떠먹는 가리가리군

최근에는 아카키 유업에서는 30년 만에 처음으로 스푼으로 떠먹는 컵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을 발매했는데요. 일본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에 새로운 가리가리군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컵 아이스 가리가리군은 소다 밀크 프리미엄으로 친숙한 빙수와 바닐라 아이스를 조합한 가리가리군의 첫 스푼으로 먹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지금까지 발매된 가리가리군

이번 상품은 가리가리군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13일부터 한정되어 발매되는 상품으로 가격은 158엔(약 22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총 3억 5백만게가 팔리고, 일본 애니메이션에도 등장할 정도로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 과연 30년만에 처음 발매된 스품으로 떠먹는 아이스는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