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日,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은?


日,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은?

크리스마스에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합니다. 그러나 솔라라면 한 번 쯤 가상의 인물을 떠올리며, 크리스마스에는 이런 사람과 함께 보내면 좋겠다! 데이트하면 좋겠다! 는 생각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나라 한 소셜데이팅에서 올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 1위에 배우 송중기와 이민정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밖에도

2위 박시후, 아이유,
3위 원빈, 손예진
4위 고수, 김태희
5위 유승호, 윤아

순으로 크리스마스날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모두 현재 대세라고 할 수 있을만큼 인기 있는 연예인이기에 이들이 어느 순위에 있어도 논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일본도 '크리스마스 날 연인으로 하고 싶은 연예인'이라는 설문조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일본에서는 어떤 연예인들이 선정되었을까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오노 사토시(좌), 우에토 아야(우)

5위 오노 사토시, 우에토 아야
오노 사토시는 일본 최고의 인기 아이돌 아라시의 리더입니다.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지난 2008년도에는 대마초 스캔들에 휘말리며 연예계에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논란에도 여전히 그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우에토 아야는 일본의 여배우이자 가수로, '우에티'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16세 연상 그룹 에그자일(EXILE)의 리더 히로(42세)와 사귀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외모가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바 마사키(좌), 미야자키 아오이(우)

4위 아이바 마사키, 미야자키 아오이
아이바 마사키도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일원으로 드라마와 각종 CF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본의 젊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었기 때문에 4위에 선정된 것이 전혀 이상하지 않을 것 같네요. 미야자키 아오이는 일본의 여배우로 아역 배우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일본 언론에 따라면 2007년 결혼한 그녀가 곧 이혼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미야자키 아오이의 남편 타카오카 소스케는 지난 7월 트위터를 통하여 후지TV와 일본 내 부는 한류붐에 대해서 비난 발언을 했고, 이 일이 큰 화제가 되면서 소속사로부터 퇴출 당하기가지 했지요. 한류 비난 발언이 곧 결혼 생활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었고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되는 아픔을 겪게 될 것 같습니다.

사쿠라이 쇼, 키타가와 게이코

3위 사쿠라이 쇼, 키타가와 게이코
사쿠라이 쇼 역시 일본 인기 아이돌 아라시의 멤버입니다. 역시 아라시라는 그룹이 일본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임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사쿠라이 쇼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키타가와 케이코는 올해 26세로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스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연예인 상위권에 랭크되며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좌), 아라가키 유이

2위 후쿠야마 마사하루, 아라가키 유이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43세의 나이이지만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의 한 사람입니다. 2009년 부터 올해까지 일본 남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연예인 얼굴 1위에 선정되기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40세가 넘은 나이이지만 뛰어난 패션 감각에 큰 키, 연기력, 가창력, 카리스마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는 청순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웃는 모습이 무척 예쁘고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무카이 오사무(좌), 아야세 하루카(우)

1위 무카이 오사무, 아야세 하루카
무카이 오사무는 2006년 일본 연예계에 데뷔하여 현재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청춘 배우 중 한 명입니다. 특히, 연상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일본 드라마에서 가장 활발할 활동을 하고 있는 남자 배우입니다. 일본 내의 인기를 봤을 때, 그가 1위에 선정된 것은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자 연예인 1위는 아야세 하루카가 선정되었습니다. 아야세 하루카의 이름을 보고 '역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테죠? 21세기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하얀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의 외모를 닮고 싶어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일본 남성들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 연예인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날 함께 보내고 싶은 일본 연예인에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나라 연예인들과 비교를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연예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