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라면 먹는 법으로 보는 연애 성향



라면 먹는 법으로 보는 연애 성향


일본에서는 라면이 무척 친근한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라면을 통하여 재미있는 설문조사도 많이 하고 있고, 라면 먹는 법을 통하여 그 사람의 성격도 파악해내고 있습니다. 토핑 등 라면 먹는 방법이 다양하고, 메뉴도 많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라면 먹는 법으로 연애 성향을 한 번 알아볼까요?




1. 면은 다 먹고 국은 남기는 사람
라면에 들어가 있는 내용물은 다 먹고 국물을 남기는 타입은 <자신의 목적 의식이 명확한 남자>입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신념과 목적을 우선시키지만 연애에서는 적당한 거리를 두고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지요.

2. 국까지 모두 먹는 사람
국까지 몸두 먹는 사람은 <파워풀하고 행동력이 있는 남성>의 타입입니다. 흥미를 가지면 앞뒤를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합니다. 주위 사람들의 말에 눈치를 살피는 경향이 있으며, 주위 사람의 말에 현혹되기 쉬운 측면도 가지고 있지요.

3. 라면에 많은 토핑을 올리는 사람
일본에서는 라면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라면이 많이 있습니다. 토핑을 많이 올려서 먹는 사람은 <서로의 개성을 즐기면서 사귀는 타입>입니다. 연애의 규칙과 매너를 확실히 따지는 편이며 개성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이지요.





4. 라면과 다른 것을 함께 주문하여 먹는 사람
라면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을 함께 주문하려는 사람은 <느긋하고 포용력이 있는 남성>타입입니다. 사랑이 무엇인지 여성에게 이해하고 이상적인 연애 관계가 되는 것을 원하는 타입이지요. 자기관리를 잘하고, 멋진 자신을 어필하고 싶어하는 성격이 강한 사람입니다.

어떻습니까? 여러분의 라면 먹는 스타일과 연애 성향이 비슷한 것 같나요? 결과와 다를 수도 있으니 곧이곧대로 믿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재미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