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소녀시대(少女時代)

검색어로 보는 소녀시대의 일본 인기순위


검색어로 보는 소녀시대의 일본 인기순위

지난 글에서 일본 검색어로 본 카라의 인기순위(링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어서, 오늘은 최근 일본에 진출하여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는 소녀시대의 인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녀시대는 일본 정식앨범이 발매되기 전 발매한 DVD가 오리콘 차트에 높은 순위기를 기록하고 있네요, 지난 2일에는 오리콘 DVD 판매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소녀시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날수록 멤버 개개인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럼, 일본에서는 소녀시대에 대하여 어떤 검색을 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소녀시대과 연관된 검색어 랭킹입니다.


1위 태연
2위 윤아
3위 사진
4위 DVD
5위 제시카
6위 블로그
7위 한국
8위 가사
9위 공식
10위 티파니
11위 수영
12위 서현
13위 유리
14위 Gee
15위 SNSD(소녀시대)
16위 일본
17위 프로필
18위 일본데뷔
19위 유니버셜(소녀시대 일본 소속사)
20위 동영상


소녀시대 멤버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태연이 가장 으뜸이었습니다.(*연관 검색어와 실제 순위는 다를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태연은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일본 팬들도 매료시켰군요.

태연은 다른 멤버들에 비하여 귀여운 외모와 아담한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그녀의 모습이 일본팬들을 매료시키지 않았나 합니다. 그러고 보니 외모도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귀여움과 섹시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녀시대 멤버들 중에서 노래 실력도 으뜸이니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겠죠? 소녀시대의 인기가 더해질수록 멤버개개인에 대한 관심도 더 늘어날 것 같네요.


소녀시대는 9월 8일 일본 데뷔 싱글앨범(지니)의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직 정식앨범이 발매되기도 전에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그녀들의 데뷔 앨범이 얼마나 많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을지 무척 기대가 되네요. 국내 최고의 여성아이돌 그룹답게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녀들의 일본 활동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