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소녀시대(少女時代)

소녀시대 일본판 Gee 티저 공개, 한국판과 어떻게 다르나?


소녀시대 일본판 Gee 티저 공개, 한국판과 어떻게 다르나?

10월 20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소녀시대의 두 번째 싱글앨범 '지(Gee)' 의 일본판 자켓과 티저 영상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지난달 8일에 발매된 일본 데뷔 싱글 '지니(Genine)' 이 이어 벌써 두 번째 앨범이네요. 데뷔 앨범 '지니' 가 그동안 꾸준히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오르고, 인기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앨범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보통 앨범이 발매되고 시간이 지나면 순위가 떨어지는 것과 달리 소녀시대는 오히려 인기가 높아지는 이상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소녀시대에게서 매력을 느끼지 못하던 팬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부터 이같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일본판 Gee 의 티저 영상과 앨범자켓을 보면 한국판과는 조금 다른 소녀시대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핑크컬러와 미니스커트로 좀 더 러블리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마네킹 컨셉에 색색의 스키니진으로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것과는 한국판 Gee 와는 조금 대조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공개된 Gee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스키니진으로 멤버 개개인 비슷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었던 한국판 Gee와는 다르게 일본판 Gee 는 멤버 개개인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바비인형 처럼 귀엽고 깜찍한 의상과 러블리한 메이크 업이 유난히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판 Gee를 보고 느낀 점이 있다면, 일본인들을 겨냥한 컨셉이라서 그런지 지금까지 봐왔던 소녀시대의 스타일과 조금 다르다는 것을 느껴졌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활동할 때보다 더 많은 투자와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일본 가요계가 국내 가요계보다 더 큰 시장이니 소속사에서도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이겠죠.

2010년 하반기 일본 가요계에  지~ 지~ 지~ 열풍이 일어나길 바라며, 이번 앨범도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