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크리스마스 한정발매 코카콜라

 일본에서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특별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밑에 보시는 사진은 크리스마스 전용사이트 입니다.

  일본 코카콜라에서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신상품을 한정판매 하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크리스마스 한정 코카콜라 입니다. 디자인만 크리스마스풍으로.. 맛은 원래 코카콜라 맛이랑 똑같습니다.
가격은 110엔(1500원) 용량은 160ml입니다.  평소에 잘 안마시는데 맛이 좀 다를까하는 기대감에 샀는데 맛이 똑같아요.ㅠㅠ
 새로운 디자인의 코카콜라를 봤다는것에 만족해야겠습니다. 위에사진은 정면, 밑에사진은 뒤부분을 찍은사진인데 코카콜라의 역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 되어있습니다..
 1886년 조지아주 아틀랜타에서 일어나 사건 존 팬버튼(코카콜라 만든사람) 박사는 완전히 새로운 음료를 만들려고 해, 무역선 모이는 사반나항으로 향했다. 거기서 만나게된 향료를 조합해 그는 특별한 레시피를 만들어낸다. 독특한 맛과 상쾌감.
마음을  트이게(트름??ㅋ) 해 주는 음료. 지금까지도....앞으로도 쭉....
대충해석하면 이런내용입니다^^ 
 
 
  일본 사람들은 신기하게도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공휴일도 아니고, 기독교를 믿는 사람도 10%도 안되면서, 크리스마스는 2달전부터 준비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대비한 상품도 셀수 없을 만큼 많이 나오고요.. 아마 상업적으로 이용할려는 경향이 강한것 같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떠들석한 일본에서 보내게 되어서 외롭지는 않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