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올 여름을 빛내줄 일본의 남성 헤어스타일은?

 
 무더운 여름 자신을 빛나게 해줄 여성들의 헤어스타일(관련글 보기)에 이어서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여름이 되면 여성들에 비해 특히 남성들이 땀을 많이 흘려 평소 보다 더 지저분해보일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여성들보다 활동량이 많은 남성들이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더 신경을 써야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덥고 귀찮더라도 자신의 헤어 스타일에 대해 한번쯤 생각 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일본 헤어 스타일 전문가들이 추천한 올 여름 인기 헤어 스타일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샤프한 밸런스가 최대의 포인트. 앞머리의 밸런스로 어떤 사람에게도 잘 어울리는 쇼트 머리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내츄럴하게 드라이 한 후에 하드 왁스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바릅니다. 전체적인 머리의 밸런스를 맞추는것이 중요합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앞머리를 눈썹 바로 위까지 길게 자르고, 뒷머리를 짧게. 쇼트 헤어에 변화를 준 머리이다. 앞머리가 가장 큰 포인트.
스타일링 포인트 : 드라이를 한후 하드 왁스를 이용하여 전체를 비비듯 바른다. 앞머리를 왁스를 이용하여 딱 붙인것이 포인트입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뾰족뾰족한 느낌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움직여주는 것이 포인트. 남자답고 어른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좋으며, 여름에 추천하는 시원한 머리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가볍게 왁스를 바른후 머리끝을 세워주는것이 포인트. 오랫동안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서 마지막에 스프레이로 머리끝을 고정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부드러운 머리끝을 만들기 위해서 가볍게 파마를 한후 앞머리의 포인트 부분을 길게 늘어뜨립니다. 와일드 하고 상쾌 한 느낌 그리고 샤프하게 보이는것이 인상적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드라이를 할때 손가락으로 감듯이 말리는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에는 하드 왁스로 고정.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쇼트머리로 간단하게 짜를수있다. 캐주얼한 스타일로 깔끔하며, 샤프해보이는것이 특징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드라이 후, 왁스를 전체적으로 가볍게 바른후, 전체적으로 정리하듯 머리털을 세워줍니다. 옆모습과 얼굴주위를 타이트하게 하여 샤프한 인상으로 만들어줍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매우 짧은 쇼트로 여름에 딱맞는 컨셉. 신선하고 청결한 모습이 포인트. 브라운 계열로 염색을 하여, 부드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드라이할때. 머리윗부분을 사이드로 넘기는것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머리를 눕힌후 머리털에 따라 왁스를 바릅니다. 쿨한 분위기나 액티브한 느낌을 주고 싶을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두가지 컬러로 물들인후 가볍게 커트하였습니다. 머리숱이 많아 보이도록 하는것이 포인트 여름철 시원한 인상을 주기 좋은 스타일.
스타일링 포인트 : 하드 왁스로 머리털 끝을 자유롭게 움직여줍니다. 마무리는 스프레이로 해결합니다. 파격적인 스타일이네요.^^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내추럴한 남성스타일. 슈트에도 캐쥬얼한 스타일에도 잘어울립니다.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네요.
스타일링 포인트 : 샴푸 후, 타올로 가볍게 말린후 스트래치 드라이를 합니다. 머리끝은 느슨하게 파마하듯이 말려주고. 마무리는 헤어 왁스로 비비듯 고정시켜 줍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좌우 비대칭 스타일입니다. 양쪽 머리 모양이 다르거나 부자연 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여럼철 깔끔하고 시원해보이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왁스로 가볍게 비비면서 표현합니다. 머리윗부분과 뒷부분의 밸런스를 유지하여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올 여름 남성들을 빛나게 해줄 헤어 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_^ 무더운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좀 더 자신을 관리하고 신경써야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정서에 잘맞지 않는 스타일도 많지만, 일본 사람들은 연령에 관계없이 자기만의 스타일을 표현 하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도 다른사람 눈치보지 않고 자신에게 잘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시원하고 깨끗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 야후재팬살롱]달팽이크림 무료샘플 증정!! 확실한 여드름흉터제거!! , 다크써클 없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