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올 여름을 빛내줄 일본의 인기 헤어스타일은?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여름이 되면 한번쯤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줘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시는지요? 흐르는 땀때문에 자칫 지저분해보일것 같다는 생각때문에 짧게 머리를 자른다던지 염색을 해본다던지... 필자도 여름이 되면 염색을 하거나 시원하게 보이도록 변화를 준답니다.^^ 여러분은 여름이 되면 고집하는 스타일이 있으세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일본 헤어 스타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여름을 빛내줄 여성들의 인기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쇼트와 미디엄, 롱헤어 3가지로 나눠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숏커트
헤어스타일 포인트 : 심플한 스타일로 얼굴 주위에 볼륨을 넣어 여성의 부드러움을 끌어냈습니다. 품위있고 지적인 이미지를 감돌게 하고, 여자의 아름다움을 어필할수있는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샴푸후 촉촉한 상태에서 헤어 크림이나 왁스를 바른후 전체적으로 드라이 하면서 내츄럴한 스트레이트로 연출합니다.

헤어스타일 포인트 : 깔끔한 보브스타일입니다. 파마로 부드럽게 감싸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이번 여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분들과 보브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최근의 트랜드인 여러가지 보브스타일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전체의 실루엣의 밸런스를 잡기가 쉽고, 무난한 느낌이 쿨한 인상을 들게해줍니다. 얼굴을 작게 보여주며, 시원한 스타일입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지적인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매력적인 쇼트입니다. 쿨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 모두를 연출하여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입니다. 올여름에 딱맞는 추천 쇼트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밝은 느낌의 컬러가 포인트. 앞머리를 만들어 얼굴의 윤곽에 따라서 머리결을 흘려 작은얼굴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미디엄
헤어스타일 포인트 : 턱을 싸는듯한 느낌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감싼 미디엄 스타일. 깨끗한 소프트 컬로 청결감을 연출했으며, 캐쥬얼감을 남기며, 품위있는 윤기머리카락으로 매료 시키는 엘레강스 스타일을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품위있는 이미지로 완성하는것이 가장 큰 포인트. 푹신하고 가벼운 인상을 주어 여성스러움을 감돌게 하고 있습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슬라이드 컷으로 건강한 이미지를 더했다. 좌우 비대칭으로 작은 얼굴효과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얼굴 주위에서 보이고 있는 머리카락의 엑센트 칼라를 강조시켰습니다. 시원해오여 이번 여름에 딱 맞는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윤기감과 드라이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무거운 스타일이 주류였지만, 이번 여름에는 시원하고 가벼운 스타일이 좋은것 같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눈주위 사이드로 머리카락을 흘리는것이 포인트 칼라와 머리털끝의 움직임으로 밝은 얼굴을 연출. 너무 무거운 느낌이 없도록 하는것이 포인트.

롱헤어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대인기 A라인 롱 스타일! 이번 여름은 부드럽고 느슨한 컬로 사랑스러움을 연출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얼굴 주위에 큰 컬을 넣어 얼굴을 작게 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아름답고 얼굴이 밝아 보여 집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여성다움을 보여주는것이 최대의 포인트. 롱헤어만이 가능한 파마 스타일은 화려하고 우아함으로 매료시켜줍니다. 머리카락의 윤기감이 포인트.

헤어 스타일 포인트 : 견실한 웨이브 효과로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여름은 입는 옷이 가벼워지므로 머리카락의 볼륨을 넣어 변화를 주는것이 필요할듯하다.

스타일링 포인트
: 중간 부분으 컬의 윤곽을 확실히 보여주며, 전체적으로 층을 넣어 무게감을 더했다. 볼륨감으로 귀여움을 연출하였으며, 긴장된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을 연출시켰다.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럭셔리한 스타일이 돋보이며 어른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처음 파마나 컬러에 도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여름스타일.


스타일링 포인트
:  턱의 라인을 맞추어 보브풍헤어를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얼굴이 작아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기분전환을 위해서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올 여름을 빛나게 해줄 일본의 인기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는 헤어스타일이 있으신가요? 여름에는 어떤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느냐가 상당히 중요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보이는것이 중요하겠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하여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건 어떨까요? ^^
AD 올여름 매력적인 S라인 만들기! , 다크써클 없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