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문화 이야기

인기 남자가 많은 지역, 큐슈현 지역



인기 남자가 많은 지역, 큐슈현 지역


우리나라도 지역마다 사람들이 자라온 환경이 틀린 덕분이 성격이나 성향이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지역에 미남 미인이 많고, 또 사람들의 말투나 성격은 어떤지 알 수 있지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역마다 사투리가 있고, 지역의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성격이나 성향이 다르다고 할 수 있지요. 일본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렇다면 일본 남자들은 어느 지역의 출신들이 인기가 높을까요?

 인기 있는 아이돌 남성의 출신지와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위 홋카이도 남자
추운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는 홋카이도. 광대한 토지가 특징인 홋카이도는 그 환경의 영향 때문인지 남자들의 성격이 대범하다는 인상을 주고 있답니다.



2위 이와테현 남자
동북 지방에 위치한 이와테현 출신의 남자들은 성실하고 착실한 이미지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람을 피우지 않을 것, 오로지 한명의 여성만 사랑하는 남자라고 생각을 하지요. 그래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1위 큐슈지역의 남자
큐슈지역의 남자들은 강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초식남보다는 육식남이 많을 것이라는 이미지가 있지요. 여성들의 경우 남성들의 강인한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큐슈지역의 남자들은 여성들의 이런 이미지에 부각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일본남자들이 많을 것 같은 지역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고향(출신지)에 따라서 사람의 성격이 결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출신지가 상대에게 주는 이미지는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어느 지역의 출신이라고 한다면, 먼저 편견부터 가지게 되니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