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일본 TV 광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 탤런트 랭킹




일본 TV 광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 탤런트 랭킹


연예인, 유명인들에게 광고는 인기의 척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모델의 경우 이미지도 좋고,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인물들이 선택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 김연아, 수지, 이승기, 유재석 등등 인기 있고, 이미지도 깨끗한 유명인들이 많은 광고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본 TV 광고를 통하여 흔히 볼 수 있는 남자 유명인은 누구일까요?



3위 사쿠라이 쇼(櫻井翔)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멤버 사쿠라이 쇼(櫻井翔)가 3위에 올랐습니다. 사쿠라이 쇼는 방송활동을 하면서 특별한 스캔들이나 논란의 대상이 된 적도 거의 없으며, 아라시 멤버들 중에서도 이미지가 좋아서 많은 광고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2위 아베 히로시(阿部寛)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는 배우 아베 히로시가 2위에 올랐습니다. 아베 히로시 나이는 1964년생이며, 매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2014년에는 무려 10개의 TV CF 계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코믹한 CF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역의 소화가 가능한 인물이지요.



1위 마츠오카 쇼죠(松岡修造)
1위는 일본의 테니스 선수 마츠오카 쇼죠가 선정이 되었는데요. 마츠오카 쇼죠 나이는 1967년생으로 일본 테니스를 대표하는 인물이지요. 미남배우 못지 않은 끼와 열정을 가지고 있는 그는 현재 방송활동도 다양하게 하고 있는데요. 특히 CF에서는 아버지 역할로 등장하여, 가족 CF 등에 다수 출연을 했습니다. 2014년 무려 11개의 CF계약을 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