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문화 이야기

일본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 2015 출시

일본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 2015 출시


일본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의 출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5년에는 일본 스타벅스에서도 공지가 많이 늦은 것 같네요. 어떤 대단한 상품을 또 만들려고 이렇게 늦나? 2015년에는 사쿠라 텀블러를 발매하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금 늦긴했지만 발표가 되었네요.

2015 일본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 출시에서 조금 달라진 점은 두 번에 걸쳐서 상품이 발매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인기 품목의 경우 출시일에 동이 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상술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라인업도 더 많고, 두번에 걸쳐서 출시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상품이 판매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1. 2015년 2월 15일에 발매되는 일본 사쿠라 텀블러 2015 입니다.



위 사진의 순서대로 소개해드리면

사쿠라 슬리브 텀블러 さくらスリーブタンブラー(350ml) ¥1,600
사쿠라 머그컵 화이트 さくらマグホワイト(430ml)¥1,600
사쿠라 반디 스텐레스 텀블러 さくらハンディーステンレスタンブラー(480ml) ¥4,200
사쿠라 반디 스텐레스 텀블러 さくらハンディーステンレスタンブラー(360ml) ¥3,630
사쿠라 머그컵 핑크 さくらマグピンク(360ml) ¥1,500




왼쪽에서 시계 방향으로 보시면 됩니다. 스텐레스 텀블러도 상당히 깔끔하고 예쁘고, 사쿠라 텀블러의 기본형에 손잡는 부분을 만든 사쿠라 슬리브 텀블러도 너무 예쁘네요. 벚꽃이 휘날리는 머그컵도 너무나 예쁘게 느껴집니다.



다 마음에 드는데, 이중에서 하나를 구입하려면 사쿠라 슬리브 텀블러를 구입할 것 같네요. 가격도 일반 텀블러와 비슷하고 손잡이가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만약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면 사쿠라 반디 스텐레스 텀블러 480ml를 선택할 것 같네요! 가격이 가장 비싸고, 용량이 커서 활용도가 높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네요. 우리나라 돈으로 4만 2천원...

2. 2015년 2월 27일에 발매되는 라인업



왼쪽에서 시계방향으로

사쿠라 텀블러 さくらタンブラー(240ml) ¥1,430
사쿠라 텀블러 さくらタンブラー(350ml) ¥1,530
사쿠라 써니 보틀さくらサニーボトル(500ml) ¥2,100
사쿠라 반디 스텐레스 보틀 さくらハンディーステンレスボトル(500ml) ¥4,200
사쿠라 반디 스텐레스 보틀 さくらハンディーステンレスボトル(350ml) ¥3,630


순입니다.



이중에서도 가운데에 있는 사쿠라 서니 보틀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요. 이 상품은 최근 마이보틀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 이것과 비슷한 상품을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역시 일본 스타벅스는 뭐든 전략적으로 참 잘만드는 것 같습니다. 보틀에 싸인펜으로 글씨를 써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여성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3. 사쿠라 글라스
2015년 2월 15일에 함께 발매될 예정인 사쿠라 글라스 360ml입니다. 가격은 미정인데요. 가장 큰 인기를 끌 상품이자, 가장 기대되는 사쿠라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2014년 사쿠라 글라스도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일본 스타벅스 매장에서 가장 먼저 품절된 상품이지요. 가격이 몇배 비싸게 우리나라 중고나라, 카페 등에서 판매가 되기도 했지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사쿠라 글라스만 MADE IN JAPAN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믿음이 가고 품질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지요. 이번에도 차가운 물을 넣으면 벚꽃이 나타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엄청 기대가 되네요.


일본 스타벅스 텀블러 2015 역시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두번에 걸쳐서 발매가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구입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작년에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를 구입하다가 있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자면, 아침일찍 중국인들이 싹쓸이를 한다는 것입니다. 2014년 2월 14일 일본 도쿄에는 폭설이 와서 돌아다니기가 엄청 불편했는데도 불구하고, 중국인들이 아침부터 대량 구입을 하는 것을 봤습니다. 중국에서도 우리나라만큼이나 스타벅스 텀블러가 인기가 있나봅니다.



장식장에 자꾸만 채워지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보면서 또 구입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너무 예쁘고 가지고 싶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낭비라는 생각도 들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2015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영업시작과 동시에 일본 스타벅스를 방문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스타벅스 사쿠라 텀블러 실물을 조금 더 일찍 만나고 싶다면(보는 것만^^) 발매 전날 영업시간이 끝난 저녁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점원들이 바쁘게 사쿠라 텀블러를 진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