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날뽀의 리뷰 이야기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 브라운 전기면도기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 브라운 전기면도기


살다보면 선물을 해야 할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생일선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결혼기념일 등 각종 기념일에는 상대에 호감을 살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해야지요. 상대를 기쁘게 해줄 수 있는 선물. 선물의 크기가 크고 작음을 떠나서 상대를 기분 좋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이 진정한 선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는?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은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마 많은 남성들이 시계, 모자, 신발, 향수, 가방, 면도기, 지갑 등을 떠올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는 단연 전기면도기라고 하는 조사결과를 본적이 있습니다. 저도 남자이고 여러가지 선물을 받아봤기 때문에 전기면도기가 1위라는 것이 공감이 가는 것 같은데요. 성인이 되고, 매일 면도를 해야 하기 때문에 면도기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지요.

저는 전기면도기와 습식면도기를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요. 습식면도기는 깔끔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편의성이 떨어지고,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전기면도기가 워낙 잘 나오기 때문에 습식면도기를 사용한 것 이상의 효과를 내주지요. 따라서 편리성이나 기능성 모두 전기면도기가 더 괜찮다고 생각되는데요. 이 때문에 전기면도기는 꼭 성능이 좋고, 괜찮은 제품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역시 가격의 부담이겠죠? 그래서 남자들이 선물로 전기면도기를 많이 받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프리비엄 블랙 790CC


전기면도기 브랜드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가 바로 브라운(BRAUN)입니다. 브라운은 전기면도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이지요. 최근에 프리미엄 블랙 790CC라는 브라운 면도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면도기는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무광헤드 디자인과 브라운 최고의 테크놀러지를 접목시켜서 만든 제품입니다. 특히 프리미엄 블랙 790CC는 온라인 공식대리점 5000개 한정판매 제품으로 남자들의 구매욕을 자극시키고 있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공통적인 특징과 장점은,
정밀 면도날로 짧은 수염도 깎을 수 있는 프리시전 컴포트 블레이드가 있다는 것과 물결무늬로 설계되어 면도망 안에 잘 들어가지 않는 누워있는 수염을 일으켜 세워 잡아주는 피워콤, 그리고 3중면도 시스템으로 보다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얼굴 윤곽에 따라서 자동으로 앞, 뒤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는 굴곡에도 자연스럽게 밀착되도록 하지요. 또 슬림헤드는 코밑과 입술 및, 턱 밑 등 공각이 좁은 곳까지 깔끔하게 밀어줍니다. 또한, 물로 세정할 수 있는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의 편의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특징과 장점을 보니 왜 사랑받는 전기면도기인지 잘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면도를 피부에 자극없이 깔끔하게 해줄 수 있는 최적의 전기면도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브라운 전기 면도기 최고의 7시리즈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은 BOSS 각인과 실버처리 효과로 새롭게 태어난 면도기입니다. 한정판이라는 것이 더욱 소비욕을 자극시키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 전기 면도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바로 세정부분입니다. 자동알코올 세정과 자동열 건조로 면도를 하고 남은 세균을 말끔히 처리해주지요. 25초로 고속세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면도기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면도기는 언제 세정해야 하냐구요? 면도기를 스테이션에 거꾸로 넣으면 면도기의 위생상태가 분석이 되니 위생상태에 따라서 세정할 시기를 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면도기하면 세균이 득실득실 거릴 것 같고, 위생적이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사용한다면 이런 걱정은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습식면도기를 사용하다보면 부위에 따라서 면도기를 움직이며, 면도하는 방법도 많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항상 자칫하면 피가 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게 되지요. 특히, 수염이 많은 사람의 경우에는 습식면도기를 사용하다보면 피가 자주 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수염이 많은 편인데, 그래서 면도를 할 때마다 조금만 방심하면 피가 날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프기도 아프고, 면도하나 난 피는 잘 멎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수염이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게 사용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단 피보팅 헤드가 피부 굴곡을 감지하여 최적의 각도로 피부에 밀착시켜줍니다. 그래서 면도가 잘 안되던 부분까지 밀착하여 깔끔하게 면도를 해주고, 피부에 자극도 최소화 시켜주지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790CC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위에서 소개해드린 것은 브라운 한정 BOSS 에디션판으로 BOSS각인과 실버처리로 보다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면도기의 디자인도 너무나 예쁘고, 무엇보다 그 기능만큼은 어떤 전기면도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으니 전기면도기를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남성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선택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전기면도기의 가격이 조금 부담될 수도 있지만,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고, 누가 받아도 좋아하는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누가 생일선물로 받고 싶은 선물이 있어? 라고 말을 한다면 망설이지 않고 ‘전기면도기 사줘’라고 말을 할 것 같네요. 선물을 할 때에는 받는 사람이 매일 보고 사용하는 것을 선물한다면 보다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브라운 전액 환불 이벤트!
현재 브라운 전액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브라운 제품을 2주 동안 사용 해 보신후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만큼 브라운에서 자사의 제품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일단 한 번 사용해보고 그 성능과 편의성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고의 성능에 품격을 더한 브라운 7시리즈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갖고 싶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