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날뽀의 리뷰 이야기

국제전화 자유선언 콜에버


국제전화 자주 사용하시나요? 예전에 친했던 친구들 또는 회사동료 등 요즘 주위 사람들을 둘러보면 외국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시대가 변해서 그런지 이제 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주위 사람들도 참으로 익숙해보입니다. 외국에서 생활하는 지인들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국제전화도 많이 하게 됩니다. 저도 국제전화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그 요금이 너무 부담이 되네요. 요령이 생겨서 요즘에는 인터넷 전화를 쓰고 있지만, 예전에는 한달에 몇 십만원은 기본이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국제전화도 싼 요금제가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월 9,900원 휴대폰으로 해외 25개국에 국제전화 무제한이 가능한 콜에버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콜에버는 매월 9,900원을 별도로 지불하고 일반 국내 휴대폰 통화료로 국제전화를 무제한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매달 국제전화로 9,900원도 안쓰는 사람에게는 별로 필요하지 않는 서비스지만, 부담되는 국제전화 요금때문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마음놓고 통화를 못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망이 아닌 일반전화망을 사용하고 있어, 인터넷 전화로 느낄 수 없었던 고 품질의 통화가 가능합니다. 매월 요금은 휴대전화로 최초 가입 시일로부터 1개월 단위로 매월 통화량과 관계 없이 9,900원이 과금 됩니다. 그럼 휴대폰으로 국제전화 무제한 서비스가 가능한 25개국은 어디일까요?


위 보이는 국가가 콜에버로 이용 가능한 곳 입니다. 노란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 곳은 유, 무선 통화가 모두 가능한 국가들입니다. 현재는 캐나다 미국 중국 등 일부 국가만 유,무선 통화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앞으로 서비스 지역을 점점 확대할 것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유,무선 통화가 모두 가능한 국가에 전화를 자주 거시는 분들에게 정말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전 거의 일본과 국제전화를 하기 때문에 아쉽게도 제대로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일본 호주 등 다양한 국가에도 서비스가 가능하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위 표는 휴대폰으로 5시간 이용한 요금을 타 통신사와 콜에버를 비교한 것입니다. 콜에버는 9,900원인 반면에 다른 통신사들은 평균 20만원이 넘어가네요. 정말 요금 차이가 많이 나죠? 9,900원외에 휴대폰 요금이 부과된다 하더라도 국내 휴대폰 통화료기 때문에 오래써도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콜에버 서비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단축번호 서비스입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번호를 매번 누르는 것이 아니라 웹사이트를 통한 단축번호 등록을 통하여 지정한 단축번호를 누르면 바로 국제전화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국제 전화를 걸때 번호를 많이 눌러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단축번호를 등록하면 정말 간단하게 전화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평소 국제전화를 사용할때는 선불제 요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용하려면 카드접속번호+카드번호+국가번호+전화번호 이렇게 번호를 많이 눌렀었는데 콜에버를 사용하면 1600-9000 + 단축번호만 누르면 되니 이처럼 편리한 것이 없을 것 같네요. 단축번호서비스는 콜에버의 가장 큰 장점일 것 같네요.

국제전화 요금때문에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으신분들이나 많은 번호를 눌러야하는 타 요금제에 불편함을 느끼고 계시다면 콜에버를 한번 사용 해보는건 어떨까요? 일단 홈페이지 방문 후 콜에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