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독특한 초콜릿 선물 인기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독특한 초콜릿 선물 인기

이제 곧 발렌타인데이입니다. 매년 2월 14일이 되면 여성들이 사랑하는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어떤 초콜릿을 준비하셨나요?

최근 일본에서는 그냥 먹으면 없어지는 초콜릿이 아니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고 실용성 있는 초콜릿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초콜릿 헤드폰, 초콜릿 시계 등과 같은 실용적인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지요. 그럼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초킬릿 헤드폰과 초콜릿 손목시계는 어떤 상품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초콜릿 헤드폰
초콜릿 헤드폰은 초콜릿을 모티브로한 오버헤드형 헤드폰입니다. 이어 패드 외측에는 LOVE 각인이 들어가 있고, 진짜 판초콜릿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어 패드 부분에는 희미하게 초콜릿의 향기까지 난다고 하네요. 헤드폰은 40mm 다이나믹 스피커를 사용했으며, 이어 패드는 밀폐성이 좋아 소리가 새어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귀에 닿는 부분은 편한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피곤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초콜릿 헤드폰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 축하카드 등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격 5,980엔(약 8만 6천원) 이 헤드폰은 한 방송사를 통하여 초콜릿 헤드폰이 방송된 후, 더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짜같은 달콤한 향기의 초콜릿 손목시계
초콜릿 헤드폰에 이어 초콜릿 손목시계까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의 손목시계입니다. 일반 전자시계의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으며, 코코아 모델, 밀크 모델, 스트로베리 모델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손목시계가 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280엔(약 3만 3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무척 매력적인 상품인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대해서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발렌타인데이가 가까워오면 초콜릿 가격에 상당한 거품이 끼기 때문입니다. 초콜릿은 먹으면 없어진다는 단점이 있고, 많이 먹을 경우 몸에도 해롭기 때문에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일반 초콜릿 선물보다는 이렇게 실용적이고 의미있는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