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일본,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레오퍼드 아이템!


일본,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레오퍼드 아이템!

레오퍼드 즉 표범 무늬는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남성들에게는 표범 무늬 디자인이 무척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까지 표범 무늬를 선택한 남성은 잘 보지 못한 것 같네요. 드라마 속에 나오는 화류계 종사자 이외에는 말이죠. 하지만, 여성들에게 표범 무늬 디자인은 전혀 어색함을 느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과거 표범 무늬는 강해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남성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패션 아이템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시크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면서, 남성들도 표범 무늬로 단장한 여성들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호감 가는 패션으로 급부상하고 있지요. 일본도 표범 무늬에 열광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올 가을 일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표범무늬(레오퍼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표범무늬 구두

표범무늬 구두는 최근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발등을 노출한 구두보다는 발등을 표범무늬로 뒤덮은 구두가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모든 시선을 구두에 집중시킬 수 있을 만큼 이목을 끌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표범무늬를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들을 위해서, 블랙 컬러를 적당히 가미한 구두를 선택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표범무늬 핸드백


표범무늬 핸드백은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나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스타일을 결정하는데 무척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지요. 핸드백 하나로 엣지 있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표범무늬가 가미된 핸드백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표범무늬 리본 머리띠

우리나라 연예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리본 머리띠에도 표범무늬를 가미한 상품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표범무늬로 섹시함뿐만 아니라 귀여움을 동시에 줄 수 있다는 것에 때문에 최근 일본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귀여움과 섹시함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의 HOT 아이템으로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표범무늬 파우치

여성들의 필수아이템 파우치에도 레오퍼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화장품, 디지털 카메라 등을 평상시나 여행시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파우치. 레오퍼드 파우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움 그리고 섹시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안 보이는 곳까지 레오퍼드 아이템으로 세심하게 신경 쓰는 여성분들을 진정한 패셔니스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표범무늬 머플러

마지막으로 표범무늬 패턴의 머플러 입니다. 특히, 표범무늬 패턴은 블랙의상과 함께 코디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표범무늬가 적당하게 가미된 머플러는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 컬러와 엘레강스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단색코트에 머플러 하나로 좀 더 세련된 멋을 즐기고 싶다면, 표범무늬 머플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 가을과 겨울 일본을 뜨겁게 달구게 할 표범무늬(레오퍼드)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표범무늬 원피스나 아우터 등이 부담스럽다면 지금 소개해드렸던 아이템으로, 자신의 패션에 포인트를 줘보는건 어떨까요? 일반 여성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표범무늬로 연출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무리한 스타일은 오히려 산만해 보이거나 촌스러워 보이게도 만들 수 있지요. 그런 여성들에게 이런 패션 아이템은 비용도 많이 들지 않으면서,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자신의 밋밋한 패션에 무언가 변화를 주고 싶다면, 올 가을에는 표범무늬 아이템으로 당당하고 멋진 패션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istyle24.com  패션 매거진에 동시 연재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