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에는 맥주의 종류도 엄청많고 그 시장도 엄청 납니다. 맥주를 반주 삼아서 식사를 하는 가정도 많이 있고 가장 쉽게 마실수 있는 술이라서 그런지 맥주 소비는 정말 엄청납니다. 관련글 <60억개 돌파한 일본 캔맥주는?>
그래서 그런지 맥주 회사들의 경쟁도 상당히 심한편입니다. 티비를 틀면, 하루에도 몇 번씩 보게되는 다양한 맥주 CM을 보면 경쟁의 정도를 알수가 있지요. 최근 일본 산토리 맥주에서는 일본 TV CM 역사상 사상 최초로 일일 CM을 제작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2일 발매 할 예정인 산토리의 신 맥주의 ジョッキ のみごたえ辛口 <죠키 노미코타에 카라구치> 의 CM은 독특하게도 6명의 미녀가 요일별로 CM을 맡아서 방송 된다고 합니다.
월요일에는 2010년 기대되는 여배우 1위에 뽑힌 요시타카 유리코(吉高由里子)가 화요일에는 아이자와 사요(相沢紗世)가 수요일에는 타이라 아이리(平愛梨) 목요일에는 모델 아자마 뮤우(安座間美優)와 리쿠모리 에마(陸守絵麻)가 금요일에는 이나모리 이즈미(稲森いずみ)가 CM에 등장합니다.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올 캐스트가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6명의 모델들은 각각 자신의 개성에 따라 상품을 선전하기 때문에 비교하며 CM을 시청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6명의 모델의 매력을 하나의 CM을 통하여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명의 스타들을 CM에 등장한 것 자체도 대단한데, 요일별로 맡은 CM이 나누어져 있다는 것에 또 한번 감탄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일별로 6명의 모델을 발탁했다는 것에 많은 일본인들도 관심을 가지며, CM 이 방영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영 전 부터 화제가 되고 있으니 이번 CM은 절반의 성공이라고 말해도 될 것 같습니다.
톡톡 튀는 6명의 모델들이 맥주를 사고 싶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맥주의 맛이겠지요? ^^ 6명의 요일별 모델로 판매를 시작한 산토리" 죠키 생 맥주" 가 일본 맥주 시장에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궁금하네요.
관련포스트
&60억개 돌파한 일본 캔맥주는? ---> http://flypo.tistory.com/211
&일본 2010년에도 무알콜 맥주 히트칠까? ---> http://flypo.tistory.com/443
반응형
'일본이야기 > 일본 먹거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소프트 캔디의 역사 하이츄우! (16) | 2010.02.17 |
---|---|
일본에서 수입 생수 가격은? (19) | 2010.02.04 |
일본, 2010년에도 무알콜 맥주 히트칠까? (29) | 2010.01.27 |
명품 초콜릿, 그 맛은 어떨까? (24) | 2010.01.22 |
일본 맥도날드의 놀라운 마케팅 전략! (21) | 2010.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