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일본 미래의 패션 아이템! 빛나는 자켓!


 여러분들은 자신이 입고 있는 옷에서 빛이 난다고 생각하면 어떨 것 같습니까? 밤이 되면 옷에서 빛이나고 어두운 클럽에서도 빛이나는 옷을 입고 춤을 춘다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상당히 주목할 것입니다. 이런 빛나는 옷을 입을 수 있는 현실도 조만간 찾아올 것 같습니다. 일본 피혁, 의료 제조 판매회사 노우노우예스(ノーノーイエス)에서는 세계 최초로 빛나는 쟈켓을 개발하여 올해 9월부터 판매를 개시한다고 합니다. 상상 속에서만 있을것 같은 빛나는 쟈켓! 어떤 모양을 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밝은 곳(좌)에서 입었을때의 모습입니다. 형광색의 옷이 참 독특하네요. 실제로 입고 다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약간 어두운 곳(우)에서의 모습입니다. 살짝 빛이나는 모습이 보이죠?
나름 패션아이템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불을 전부 끄고 어두운 곳에서의 모습입니다. 정말 옷에서 빛이나네요. 이런 옷을 입고 클럽에가서 춤을 춤다면,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것이 분명합니다. 어두운 밤 안전사고 예방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자켓은 재팬 레더 상품 2009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축광을 이용하여 특수가공한 레더 쟈켓입니다. 가격은 10만 5천엔(약 130만원)정도 합니다. 특별한 자켓이라서 그런지 가격은 상당히 비싸네요^^



 유투브에 있는 동영상입니다. 상당히 멋지죠? 9월초 부터 발매가 된다고 하니 머지않아 길거리에서도 볼 수 있겠네요! 사서 입고 다닐사람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인간의 상상과 능력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