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일본, 올 여름 패션 소품 활용법!

여름 패션, 여름 유행패션, 여름 악세서리
 이번 여름은 유난히 시원한 것 같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바람도 많이 불고 지난해 처럼 그렇게 덥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름이 되면 선글라스와 모자 등과 같은 여름 소품들이 패션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코디네이터에 자신의 악세서리를 조금 플러스 하는 것만으로도, 패션 코디를 훨씬 세련되게 할 수 있으며, 여름 멋쟁이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간단한 패션 소품으로 올 여름 멋쟁이가 되어 보세요. 오늘은 일본의 여름 악세서리 사용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선글라스

 지금까지는 얼굴은 전부 숨길 수 있을 정도의 빅사이즈가 주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름은 사이즈가 조금 작아진 경향이 있으며, 스퀘어 타입과 역삼각의 레이 밴형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이 좋고 색이 있는 렌즈가 포인트. 둥근 얼굴에 잘 어울리며, 적당한 렌즈 크기로 얼굴을 가려줍니다. 의외로 보라색 선글라스도 매우 이쁜 것 같습니다.



 갸름한 얼굴을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 선글라스를 자주 착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얇은 칼라를 추천합니다. 렌즈의 절묘한 그라데이션이 매우 쿨하게 느껴지네요. 오른쪽 편은 가수 빅뱅의 탑의 선글라스와 비슷한것 같네요.


  모자


 올 여름 트랜드 모자 중절모! 여름을 맞아 하나는 가지고 있는 모자! 멋쟁이들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右) 큰 리본은 드레스를 입을때 좋은 스타일 입니다.



 심플한 형태로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모자 입니다. 캐주얼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올 여름 추천하는 패션 아이템 입니다.


  벨트


 팬츠는 물론, 드레스 스타일에서도 멋지게 사용할 수 있는 벨트 입니다. 나름 쿨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신축성 있고 화려한 밸트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어른들도 귀엽게 표현 할 수 있는 벨트 입니다. 액서사리의 활용으로 감각적인 패션 코디를 즐길수 있습니다. 데님에 딱 어울리는 벨트(좌) 그림같은 칼라가 돋보이는 벨트 입니다.

  스카프


 스카프 입니다. 옷입기가 훨씬 화려하게 만들어 주는 스카프. 여름에도 자주 사용하고 싶은 아이템이죠? 태연한 골드 비즈가 엑센트(좌)입니다. 심플하고 네온컬러가 돋보입니다.(우) 최근 남성들도 스카프를 이용한 패션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남성 스카프 대표 선수주자라면 찬란한 유산의 이승기를 빼놓을 수 없겠네요^^


 조금 어려울 것 같은 사파리 스타일의 스카프도 좋습니다. 세련된 칼라가 포인트. 머리에 휙 감는 것 만으로도 사파리 스타일이 만들어집니다. 모자이크풍(우)을 이용하면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악세서리 종류에 따른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간단한 악세서리의 이용으로 멋진 패션을 연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소품들을 여러분들도 하나쯤 가지고 계시죠? 여러분들도 패션 소품들을 이용하여 자신을 한층 돋보일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올바른 악세서리 활용법으로 멋쟁이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