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우에하라 타카코 아베 츠요시 불륜 일본 반응은?

일본 톱 걸그룹 스피드(SPEED) 출인인 우에하라 타카코와 중국 출신으로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베 츠요시의 불륜 사건이 알려져 일본 연예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습니다. 아베 츠요시는 일본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F4 멤버 중의 한 명으로 출연을 하여 국내에도 꽤 잘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현재 이 두 사람은 배우자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들이 연인 관계라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에하라 타카코의 남편이 3년 전에 자살한 이유가 아베 츠요시와의 불륜 때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지요. 이런 불륜은 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텐의 유서와 유족이 제시한 SNS 사진 등을 통하여 공개 되었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유서

<타카코 고마워 그리고 안녕. 아이를 만들지 못하는 몸이라서 미안해 정말 정말 미안해. 행복한 만큼 미래가 무서워. 아무것도 없으니까. 용서해줘. 내 몫까지 행복해지세요. 아베 츠요시와 함께라면 분명 극복해낼 수 있다고 생각해. 다음에는 배신하면 안 돼. 술도 줄여요. 거짓말하면 안 돼요. 분명 날 원망하겠지? 하지만 언젠가 용서해줘>라는 유서가 공개되었습니다.



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아베 츠요시라는 이름이 언급이 되었고, 다음에 배신하면 안돼요라는 말 역시 우에하라 타카코와 아베 츠요시의 불륜이 텐의 선택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텐이 이 유서를 쓴 날은 2014년 9월 25일로 벌써 3년 전의 일이지요.


3년 전의 일, 왜 지금 불륜이 드러났나?

텐의 유족이 유서 내용을 3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공개를 했을까요? 그 이유는 텐의 유족들의 인내심에 한계가 왔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가 남편의 성인 모리와키를 버리고 자신의 성을 되찾겠다는 뜻을 밝혔기 때문인데요. 본인의 성을 되찾겠다고 선언을 한 뒤 텐의 가족과 연락을 끊었기 때문입니다.



텐의 유족은 우에하라 타카코의 불륜 사실을 알고 있었고, 텐의 자살 원인 중의 하나임을 알고 있었음에도 모리와키 가의 일원이라는 마음으로 우에하라 타카코를 감쌌기 때문이지요. 텐이 폭력단과 연관이 되었거나 자신보다 인기가 많은 우에하라 타카코에 대한 열등감 등의 이유로 자살을 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지만, 끝까지 불륜 사실을 함구했었던 유족이었습니다.



모리와키 가와의 인연을 끊으려고 한 것과 새로운 연인과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최근 언론에 보도가 되면서 유족들의 인내심이 한계에 다다랐습니다. 결국 유족들은 3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텐의 유서를 공개한 것입니다.


텐의 유족은 우에하라 타카코와의 불륜 상대인 아베 츠요시의 SNS 메신저 내용, 두 사람이 키스하는 사진 그리고 텐의 유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유족이 공개한 SNS 메신저 내용에는 아체 츠요시가 아이를 가지고 싶다라고 한 말과 우에하라 타카코가 우리 두 사람의 아이를 만들자라는 내용 등이었습니다.


텐은 자신 때문에 아이를 갖지 못하는 것에 대해 자책감을 가지고 있었고, 이 메시지를 보고 한 달 후 자살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텐은 아내의 외도가 자신 때문에 아이를 갖지 못한다는 자책감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베 츠요시


우에하라 타카코는 불륜 사건이 드러나면서 대중들의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으며, 연예계 은퇴 또는 자숙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연극이 끝나는 8월 18 이후 연예계 활동을 무기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3년 동안 우에하라 타카코의 불륜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그녀의 명예를 지켜주기 위해서 참았던 유족의 배려와 인내심이 놀랍게 느껴질뿐입니다.



우에하라 타카코 아베 츠요시 불륜 일본 반응?

두 사람의 불륜 사실이 우에하라 타카코 남편의 자살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은 대중들의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에하라 타카코에 대한 비난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3年間もよく芸能活動できたなと精神性に驚く。

3년간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정신성에 놀랐다!


いや、本当に罪悪感があるのなら三年前から活動を自粛するべきだったと思いますよ

아니 정말 죄책감이 있었다면 삼년 전부터 활동을 자제했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過去の、不倫の証拠がSNSで出て来て不倫の証拠になったり、怖い時代になったね。

でも、自業自得だね。

과거의 불륜이 SNS로 공개가 되어, 뷸룬의 증거가 되는 무서운 시대가 되었구나, 하지만 자업자득이다!


もう復帰しなくていい。

다시 복귀 하지 않아도 된다!


死を選んだのは旦那さんだけど

追い詰めたのは彼女だったからでしょ。

죽음을 택한 것은 남편이지만, 몰아붙인 것은 그녀였기 때문이다.


無期限活動休止・・・

逃げてるようで、騒ぎを大きくするだけと思う。

きちんと記者会見をして、

後は仕事に没頭するのが賢明な対応では?

무기한 활동 중지, 도망치면 더욱 일을 크게 만드는 것일뿐. 제대로 기자회견을 하고, 다음 일을 몰두하는 것이 현명한 대응이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에하라 타카코를 옹호하는 듯한 발언을 한 오구라 토모아키에 대한 비난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제 3자가 간섭을 하는 것은 논란만 더 증폭시키는 것 같습니다.



최근 일본 연예계는 불륜사건으로 논란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배우와 방송인, MC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야사코 히로유키 역시 불륜 의혹이 알려지면서 큰 위기에 몰려 있는 상태입니다. 


아무튼, 우에하라 타카코와 아베 츠요시가 향후 어떤 입장을 밝힐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어떤 입장을 밝히든지간에 분명한 것은 두 사람의 향후 활동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