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모델 이치카와 사야 CM 화제

모델 이치카와 사야 CM 화제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일본의 CM(CF) 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모델 이치카와 사야(市川紗椰)가 출연을 한 와코루의 브래지어 <Wing 토키하나츠 브라>의 CM인데요. 너무 아름다워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 패션 잡지에서 모델로 지면을 장식하고 있는데요. 이치카와 사야는 일본의 패션 모델로 미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혼혈 모델입니다.(아버지는 인디언인 체로키 족의 피를 이어받았다고 한다)



이 CM은 토키하나츠 브라라는 상품명의 이미지처럼 셔츠의 단추를 풀고 브라가 보이는 모습으로 이치카와 사야가 야외에 뛰어 나간다는 내용입니다. 상쾌한 푸른 하늘 아래에 개방적인 모습을 보여준 이치카와 사야에게 누리꾼들이 흥분을 하고 있는 것이지요.


이치카와 사야의 CM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그가 현재 ユアタイム~あなたの時間~(유어 타임, 당신의 시간)이라는 뉴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MC이며, 너무나도 예쁜 몸매를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뉴스 방송을 진행하는 MC가 속옷 모델을 찍은 것이 이례적이며, 상품을 너무나 아름답게 표현을 했다는 것입니다. 


이치카와 사야라는 모델의 신선함과 잘 어울리게 만들어낸 CM이 화제가 되는 이유라고 할 수 있지요. CF 하나만 잘 찍어도 이렇게 화제가 되고,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