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일본 여행, 윌러 익스프레스로 저렴하게 하자!



일본 여행, 윌러 익스프레스로 저렴하게 하자!

일본 대지진의 영향으로 한동안 뜸했던 일본 여행이 휴가철을 맞이하여 다시 활기를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지진 이후, 필자에게 일본 여행에 대한 문의가 거의 없었는데, 최근에는 다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것을 보니 다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시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패키지여행이 아니라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일본 자유여행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한 지역이 아닌 여러 지역의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도쿄에 도착하여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을 거치는 장기간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지요. 그런데 어느 한 지역이 아니라 여러 도시를 관광하고자 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교통편입니다. 일본의 경우 교통요금이 상당히 비싼데, 교통비가 여행자들에게는 상당한 부담이 되고 일본어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예약을 하는 것 역시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윌러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이런 걱정거리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최근 윌러 익스프레스에서는 100만 고객 돌파 이벤트로 56노선 전일정 대박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윌러 익스프레스는 일반 고속 노선버스보다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점과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예약 시스템이 높은 평가를 얻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본인들뿐만 아니라 한국 여행객들도 많이 이용하는 교통편 중의 하나이지요. 전화와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기차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도쿄(신주쿠)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버스 회사이지요.

이동 지역에 따라서 버스의 내부가 다를 수 있음

필자 역시 윌러 익스프레스 버스를 타고 도쿄에서 오사카로 여행을 간적이 있는데요. 버스의 좌석이 정말 편리해서 10시간 가까이 되는 이동도 거뜬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버스에는 화장실도 붙어 있었기 때문에 장거리 이동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버스 기사분이 2,3시간마다 한 번씩 휴게소에 들려줬기 때문에 버스 화장실을 이용할 필요는 거의 없었지만... 아무튼, 버스 내부 시설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WILLER BUS 홈페이지

윌러 익스프레스 버스의 좌석은 그야말로 최첨단

윌러 익스프레스에서는 현재 100만 돌파 이벤트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에서 출발하는 버스 요금을 최대 5,200엔(약 7만원)까지 할인을 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니다.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편도 3,500엔(약 4만5천원)이면 이동할 수 있으니 이렇게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편도 없을 것 같습니다. 신칸센을 이용할 경우 1만엔이 훨씬 넘는데, 윌러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60~70% 이상 더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빨리 매진되고 있으니,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서둘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에 살고 계신 분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계획하고 있거나, 일본 전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윌러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여 최저요금으로 이동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엔화의 상승으로 여행 경비의 부담이 늘어났는데, 저렴한 요금의 교통편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윌러 익스프레스 버스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