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일본인들이 여름 데이트로 가장 즐기고 싶은 곳은?


일본인들이 여름 데이트로 가장 즐기고 싶은 곳은?

여름은 이벤트가 참 많은 계절입니다. 날씨가 덥다는 단점빼고는 이성과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 일본에서는 여름 데이트로 가장 즐기고 싶은 곳이라는 앙케이트를 한 적이 있습니다. 매년 여름이 되면 이런 재미있는 앙케이트를 조사하고는 하지요. 일본의 수많은 놀이공원과 온천, 쇼핑센타 등을 통틀어서 여름 데이트로 가장 좋은 곳을 선별하였습니다. 그럼 어떤 곳이 선별되었는지 1 ~ 5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5.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이곳은 세계 여러 유니버설 스튜디오 놀이공원의 하나로 일본 오사카 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표정을 지닌 9개의 지역에 영화나 그림책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와 쇼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여러 가지 거리 풍경과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죠. 오사카를 대표하는 놀이공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본 내국인뿐만 아니라 한국과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들도 오사카에 방문하면 꼭 들르는 곳이죠? ^^

4. 도쿄 서머 랜드


4위는 도쿄 서머 랜드가 선정되었습니다. 도쿄 아키루노시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1970년도 오픈되었습니다. 수상오락과 모험을 주제로 실내, 실외에 대형 수영장과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공시설이 가득합니다. 또한, 사계절내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어드벤처돔, 어드벤처러군, 스릴마운틴, 패밀리파크 등이 있으며, 숙박도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캐리비안 베이와 비슷한 곳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붐비기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여름 데이트 코스로 수영장만한 곳도 없는 것 같습니다.

3. 후지큐 하이랜드


후지큐 하이랜드는 일본 야마나시 현 후지요시다 시에 있는 놀이공원입니다. 후지 산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 후지 산과 함께 관광코스를 유명한 곳이지요. 롤러 코스터와 같은 무서운 놀이기구가 많이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파크 '토마스 랜드' 도 무척 유명한 곳입니다. 일본 여행객 중 도쿄디즈니랜드나 디즈니씨를 다녀왔다면, 다음에는 후지산과 후지큐 하이랜드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요코하마 핫케이지마 시파라다이스


일본 도쿄 근교에 있는 핫케이지마 시파라다이스가 2위를 차지했네요. 핫케이지마는 면적은 약 4ha로 도쿄 돔의 18배가 되는 넓이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일본 최대의 수족관인 아쿠아 박물관을 비롯하여 프레저랜드, 시파라다이스 마리나 등 여러가지 놀이시설과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아쿠아 박물관에는 500여종의 물고기와 10만 종 이상의 바다생물이 높이 107m가 되는 거대한 수조 속에 살고 있습니다. 요코하마의 명소로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1. 도쿄 디즈니 리조트


여름 데이트로 즐기고 싶은 곳 1위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가 선정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정말 방문해보고 싶은 관광지이기도 한 이곳은 일본 지바 현 우라야스 시에 위치하여 1983년에 개관한 도쿄 디즈니 랜드와 2001년에 개관한 도쿄 디즈니 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도 도쿄 디즈니 리조트를 몇 번이나 방문을 했었는데요. 갈때마다 무척 새롭게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으며, 퍼레이드 공연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일본 도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올 여름 일본 연인들의 데이트로 즐기고 싶은 장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데이트 코스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그래도 어떤 곳이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행복하겠죠? ^^

본격적인 휴가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모두들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