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일본인들이 가고 싶어하는 휴양지 best 10


일본인들이 가고 싶어하는 휴양지 best 10

세계에는 아름다운 관광지가 셀 수 없이 많이 있습니다. 여행을 가려고 계획을 한다면 가장 먼저 어디를 가야 할지 정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일은 누구에게나 무척 행복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없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여행지 중의 하나인데요. 물가도 일본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부담없이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 중의 하나가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휴양지로서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년 내내 더운 동남아와 다르게 사계절이 뚜렷하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일본들이 좋아하는 휴양지는 어디일까요? goo랭킹을 통하여 알아봤습니다.


1위 하와이
하와이는 일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 중의 하나입니다. 실제로 제가 하와이 여행을 갔을 때, 영어 반, 일본어 반이 들릴 정도로 일본인들이 무척 많이 있었어요. 하와이는 지리적으로도 일본에 가까운 위치에 있으면, 쇼핑과 관광,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하와이에서는 일본인들의 결혼식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학여행 또는 MT 등으로도 많이 방문한다고 하지요.


2위 타이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타이티 역시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휴양지 중의 하나입니다. 타이티는 남태평양의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 때문에 일본인들의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3위 몰디브

몰디브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 중의 하나입니다. 특히 신혼여행지로 말이죠. 빼어난 자연경관과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지요. 일본인들 역시 몰디브를 무척 여행하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4위 발리
5위 괌
6위 피지
7위 뉴칼레도니아
8위 푸켓
9위 골드코스트(호주)
10위 팔라우

등의 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인들도 우리나라 사람들과 선호하는 여행지가 거의 비슷하다는 것 같습니다. 겨울에 이렇게 따뜻한 나라에 여행을 할 수 있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떤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일상에서 맛볼 수 없는 아름다운과 대자연이 만들어내는 웅대한 경치를 이런 곳을 통하여 만나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