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일본의 2L 코카콜라

 저는 코카콜라를 즐겨서 잘먹지 않습니다.. 코카콜라의 톡 쏘는 맛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패스트 푸드점에 가도 콜라는 이외에 딴것을 먹는 스타일입니다. 그래도 목이 마르거나, 마시고 싶을때가 있을때 아주 가끔 사먹습니다. ^^ 갑자기 코카콜라가 먹고 싶어서 동네 마트에 갔다가 2L 코카 콜라를 발견했습니다. 한국에도 있는지 없는지 잘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처음 봤습니다.^^
코카콜라를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왜 이렇게 많이든걸 샀냐구요?? 오랫동안 먹고 싶을때 두고 먹을려고 샀고.. 저는 김빠진 코카콜라를 더 좋아하기 때문입니다.ㅋㅋ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가격이 1.5L보다 더 싸기때문에 샀습니다. 50엔정도 더 싸게 팔더라구요.. 왜 더 싼걸까요??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래된건가?ㅋ 그건 아닌것 같던데...
  +500L로 가족모두와 즐기자~라는 문구가 눈에 뜁니다. 충분히 즐길수 있겠네요. 양이많아서.ㅋ
  일본 사람들은 아무리 생각해도 한정판매를 너무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2L콜라에도 어김없이 기간 한정이라고 적혀 있군요...그래도 특이한게 많이 나오니 그점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판매량을 늘리기 위한 상술인것 같네요...
산지 2주 정도 지났습니다.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아직 반도 먹지를 못했네요^^ 김이 빠져서 맛없겠지? 라고 생각 하는 분들이 더 많겠지만,  김 빠진 콜라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 입니다.ㅋ  여러분들은 김 빠진 콜라 좋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