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야구 이야기

2010년 4월 3일 투데이 일본 프로야구(김태균 2호 홈런, 4안타 멀티히트)


  


*퍼시픽리그


원정경기  VS 오릭스 버팔로스전(1루수 4번 타자로 출전 : 5타석 4타수 4안타 1홈런, 2타점, 1볼넷)
지바롯데 8승 1무 2패(퍼시픽 리그 1위)


김태균 시즌 2호 홈런 동영상

지바 롯데 마린스의 김태균 선수가 2게임 연속 홈런을 터트리며, 5타석 4타수 4안타의 맹타를 터뜨리며, 올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오릭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루수 4번 타자로 출전한 김태균 선수는 2회 초 첫 타석에서 중전 안타를 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이어 0-2로 뒤지던 4회초 두번째 타석 1사 2루 상황에서 적시 2루타를 터뜨리며 시즌 9타점째를 기록했습니다. 롯데는 4회초에만 7점을 내며, 타자 일순을 하며 김태균이 세번째 타석에 섰습니다. 볼넷! 네번째 타석 7회초 무사 1루에서는 상대 투수 히라노의 초구를 받아쳐 중전 안타를 쳤습니다. 이어 9회초 마지막 타석에 등장한 김태균 선수. 오릭스의 3번째 투수 가토를 맞아 2구째 가운데 높은 직구를 쳐내며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시원한 시즌 2호 홈런을 쳤습니다. 4타수 4안타를 쳐낸 김태균의 활약으로 지바 롯데는 10-4 대승을 거두며 퍼시픽 리그 단독 선수를 달리고 있습니다. 2할대에 머물던 타율도 3할로 훌쩍!! 고무적인 활약을 하며 두 경기 연속 홈런을 쳐낸 김태균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홈런을 계속 날려주세요!~ 내일 오후 1시부터 열리는 오릭스와의 3차전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원정 경기 VS 라쿠텐 골든 이글스(출전안함)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5승 6패

이범호 선수의 선발 제외가 잦아지고 있네요. 선발로 출전할때 확실한 인상을 남겨야 할텐데.. 아쉽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팀은 10-6 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센트럴 리그


원정 경기 VS 히로시마 도요 커프(1타석 1볼넷)
요미우리 자이언츠 5승 3패

이승엽 선수는 오늘도 선발 출장에서 제외되고 9회초 대타로 한 타석에 출전하였습니다. 9회초 요미우리의 공격에서 무사 1,3루 상황에서 2번타자 마츠모토의 대타로 나온 이승엽 선수는 볼넷을 기록하여 4-4 동점이던 팀이 9회초 2점을 내는데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타석에서도 그의 모습을 빨리 봤으면 좋겠네요. 팀은 6-5로 승리하였습니다.


홈경기 VS 요코하마 베이스타스(등판안함)

야쿠르트는 가와모토의 끝내기 홈런으로 13-12 역전승.


홈 경기 VS 요코하마 베이스타(등판안함)

오늘은 김태균 선수의 맹타가 빛을 본 하루였습니다. 2게임 연속 홈런을 쳐내며 일본 리그에 적응하고 있는 김태균의 활약이 너무나 반갑게 들려옵니다. 나머지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