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일본의 F4, 오구리 슌 한국게임 캐릭터 출연!

  올 상반기 큰 화제를 모았던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그 중에서 단연 돋보였던 배우를 꼽으라면 구준표 역의 이민호와 윤지후 역의 김현중을 말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일본판 윤지후 역, 하나자와 루이 역을 맡은 오구리 슌을 아십니까? 오구리 슌은 1982년생으로 고쿠센, 꽃보다 남자, 크로우즈 제로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입니다. 일드를 좋아하시거나, 꽃보다 남자 일본판을 보셨다면 아마 한번쯤 본 기억이 날 것입니다. 최근 오구리 슌이 일본에 진출한 한국게임의 아라드 전기(한국명: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로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 KBS2 꽃보다 남자
>

 한국판 꽃보다 남자 윤지후역을 맡은 김현중입니다. 김현중도 꽃보다 남자 출연이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구리 슌도 일본판 윤지후역 하나자와 루이 역을 맡으면서 자신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얼굴로 많은 여성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구리 슌은 꽃보다 남자 출연 후 제 2의 전성기를 맞으며,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로 우뚝서게 되었습니다.


 윤지후와 비슷하게 보이나요? 오구리 슌이 주연을 맡은 타죠마루(TAJOMARU)의 캐릭터를 그대로 게임내 캐릭터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9월12일 개봉예정인 영화 타죠마루의 배급사와 던전앤파이터(넥슨) 일본법인간의 전략전 제휴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번에 개봉하게 되는 영화와 오구리 슌의 캐릭터입니다. 영화 타죠마루의 캐릭터가 그대로 게임 캐릭터로 도입 된다고 합니다. 그의 출연이 아라드 전기에 어떤 영향을 가져다줄지 무척 궁금합니다.


 9월 2일 일본에 아라드전기의 이미지 모습입니다. 우리나라에 현재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네요.

<하라주쿠 한게임카페>


이처럼 일본 최고의 배우까지 게임내 캐릭터로 도입시키며, 최근 일본 게임 서비스에 열을 올리고 있는 한국 게임업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있는 일본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정도는 투자해야겠죠? 우리나라처럼 컴퓨터 온라인 게임보다 모바일 게임이 발전되어 있는 일본에서 이 게임이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되네요.

*다음 뷰 제목 오구리 '슌'이 '?' 로 나와서 '순'으로 정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