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언제 어디서나 메모가능한 디지털 메모장!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중에는 메모하기가 참 많습니다. 공부, 일, 연예등 메모는 모든일들은 좀 더 바쁘고 쉽게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본 사람들은 특히 메모를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자기가 맡은일은 항상 잘처리하는 일본 사람들의 습관때문일지도 모르겠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유독 습관하는 사람이 많은것 같습니다. 메모장에서 핸드폰, PMP, 손목시계등 메모하는 방법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메모를 할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 메모장이 인기가 있습니다.


  포메라에서 나온 디지털 메모장은  컴퓨터를 초소형으로 만든것 같은 모양입니다. 접었을때에는 전자사전보다 작은 크기고 핸드폰 보다 조금 큰 크기 입니다. 가로 14.5cm 세로 10cm 두께 3cm입니다. 액정크기는  4인치입니다.

 
  다양한 색깔로 구성되어 있으며 2초만에 켜지므로 생각나는 메모를 놓치지 않고 바로 메모할수있는 디지털 메모장입니다. 4개의 건전지로 2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PC와 연결하여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


케이스에 넣어서 가지고 참 좋을것 같습니다.
 
   안주머니에 쉽게 넣을수 있으며, 폈을경우 일반 키보드와 큰 차이가 없어서 조작도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2만7천엔(약 35만원)


  회의 중, 외출했을때, 이동중 강의나 세미나 중에 어디서나 사용가능한 디지털 메모장! 소형에 가볍고(350g) 디자인이 이뻐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는 디지털 메모장.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편리할것 같습니다. 메모를 많이 하는 블로거들에게는 참 좋은 아이템인것 같네요.  어디에 메모를 하든간에 메모의 습관은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