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먹기 아까운 일본 케익들...

   오늘은 먹음직 스러운 일본 케익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빵을 참 좋아합니다. 동네 주변에는 편의점이 많이 있고, 편의점에는 셀수없이 많은 종류의 빵이 팔리고 있습니다. 편의점 내에는 아침마다 직접 빵을 만들어 신선한 빵을 제공하기도 하죠. 편의점 마다 팔고 있는 빵의 회사도 가지각색입니다. 빵을 만드는 회사도 많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판매되는 케익은 빵이 부드럽고 엄청 맛있답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가난한 유학생이였던 저는 쉽게 사먹을수가 없어죠..^^  예전에 생일날 친구들과 함께 먹었던 그 케익의 맛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 그것도 벌써 5년전이네요..^^

  5월 둘째주 일요일 일본의 어머니날입니다.(아버지날은 6월 셋째주 일요일) 어머니날이 다가오면, 백화점에는 감사합니다. 어머니! 라는 문구를 새긴 케익이나 롤케익이 많이 팔리죠. 그리고 인터넷에도 어머니날이 다가오면, 맛있는 케익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어떤 케익이 잘팔리고 있을까요? 최근에 잘팔리고 있는 일본 케익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엄선된 딸기만을 충분히 사용한 딸기 롤 케익입니다. 딸기가 통채로 들어가 있네요^^ 달콤하고, 향기롭고, 최고의 딸기를 충분히 사용한 롤 케익입니다. 4월30일까지 한정판매되고 있습니다!!  티비에도 많이 소개되고 엄청난 판매고를 올린 케익입니다.^^  가격은 2900엔(약3만8천원)
  어머니 날에 최고의 인기상품 롤케익. 재미있게 생겼네요. 롤케익 위에있는것이 꼭 면발같네요^^ 가격은 2800엔(약3만7천원)입니다.
가루차 롤케익입니다. 맛뿐만 아니라, 향이 좋으며, 몸에도 좋은 롤케익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가격은 1260엔(약1만6천원)입니다.
  후란보우즈 케이크 입니다. 고급 케익입니다. 케익위에 올려져있는 나무딸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 가격은 3500엔(약4만6천원)입니다.
  감동의 생 레어 치즈케익입니다. 밑에서 부터 4가지의 치즈맛이 나는 케익입니다. 개인적으로 생크림 케익을 가장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가격은 3500엔(약4만6천원)
  맛있는 과일 롤케익입니다. 롤케익안에 여러가지 과일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고, 생크림과 잘어울리는 케익입니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 싶습니다.ㅠ 가격은 2280엔(약3만원)입니다.
  다음은 초코 롤케익 입니다. 푹신푹신 스폰지 케이크로 최상질의 생,초콜렛과 생크림으로 만들었씁니다. 너무나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은1575엔(약2만원)입니다.
  재미이는 하트 쵸코 롤케익입니다. 속 모양이 하트로 되어있습니다. 먹기도 너무 아깝네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먹으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케익도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가격은 1490엔(약 1만9천원)입니다.
  아이 생일 케익으로 좋은 곰돌이 케익입니다. 너무 먹기 아까워요..^^ 디자인뿐만아니라, 케익의 맛도 최고랍니다. 생일케익으로 선물받으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가격은 3200엔(약4만2천원)입니다.
  출산한 아기를 축하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케익입니다. 아기신발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먹기 아까울것 같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케익이라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가격은 17,325엔(약22만원)입니다. 비싸네요^^
012345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 밖의 케익들입니다.

  최근에 일본에서 잘 팔리고 있는 케익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먹기 아까운것도 있고 정말 맛있어 보이는것도 많네요. 여러분은 어떤 케익이 마음에 드세요? 우리도 다음달에 있을 어버이날에 부모님을 위해 작은 정성이 담긴 케익을 준비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