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킨더조이의 새로운 장난감 핫휠과 헬로키티



킨더조이의 새로운 장난감 핫휠과 헬로키티


킨더조이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이번 글에서는 킨더조이 초콜릿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킨더조이 초콜릿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가지고 있는 초콜릿입니다.



킨더조이 초콜릿의 맛
킨더조이는 맛있는 코코아크림과 풍부한 우유크림과 함께 먹는 바삭바삭한 초코 웨하스 볼이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에 바삭한 초코 웨하스 볼을 찍어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킨더조이의 즐거움
킨더조이는 초콜릿과 함께 장난감이 들어가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떤 장난감이 들어가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개봉을 하면서 아이들의 창의성과 동심을 자극하는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지요.

가족과 함께하는 킨더조이 초콜릿
킨더조이는 가족으로서 함께 즐기고 행복한 순간을 나눌 수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 개봉하는 재미, 맛있는 킨더조이 초콜릿을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킨더조이 초콜릿의 마스코트인 킨더리노! 달걀형의 모양으로 너무 귀엽게 생긴 것 같습니다^^



남아용 킨더조이 초콜릿은 파란색으로 BOYS가 적혀 있어요.



그리고 여아용 킨더조이 초콜릿은 분홍색으로 GIRLS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3개입의 패키지 상품도 판매되고 있답니다^^

하나의 초콜릿으로 부족하거나 아이가 여러명일 때에는 이런 패키지 상품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새롭게 출시된 킨더조이 신제품
킨더조이에는 초콜릿과 함께 장난감이 들어가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킨더신제품에는 좀 더 특별한 장난감을 만날 수 있답니다!



남아용에는 핫휠, 여아용에는 헬로키티가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핫휠과 헬로키티는 좀 더 특별한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핫휠과 헬로키티는 다른 일반 장난감과 함께 랜덤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런 장난감을 뽑는 재미도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킨더조이 레어아이템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킨더 장난감 핫휠은 자동차 장난감으로 남자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장난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작은 자동차 장난감이지만, 장난감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킨더조이 헬로키티는 여자 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예쁘고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인데요. 퀄리티가 좋고, 너무나 귀여운 헬로키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리고 일반 킨더조이 초콜릿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이 들어가 있었는데요.(사진은 핫휠 포함)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남아용 장난감



그리고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아용 장난감(사진은 헬로키티 포함)

킨더조이 초콜릿은 남아용과 여아용이 따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좋은 것 같습니다. 초콜릿의 달콤한 맛도 즐기고, 장난감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입을 할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킨더조이 초콜릿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킨더조이 홈페이지 http://www.kinderjoy.co.kr/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