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로 직접 달력을 만들어보자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로 직접 달력을 만들어보자


우리나라는 1인당 커피 소비율이 높은 나라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잔씩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믹스 커피를 대표하는 브랜드 맥심(Maxim)커피의 맥심카페와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맥심카페
맥심카페는 스페셜 고급 원두 블렌딩 커피로 더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 스틱이 슬림해졌고, 가격도 더욱 슬림해졌지요. 맥심카페 커피는 4종류가 나오는데요. 간단하게 종류별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맥심카페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그윽한 헤이즐넛향이 깊은 커피를 감싸줍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향긋한 오후를 즐길 수 있지요. 그윽하고 향기로운 헤이즐넛 고유의 향을 가진 커피를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맥심카페 카라멜향 마키아또
고급 콜림비아 블렌딩 커피에 달콤하게 녹아든 카라멜향이 특징입니다. 카페에서 즐기던 인기메뉴를 간편하게 여유롭게 즐길 수 있지요.



맥심카페 모카라떼

나른한 오후 촉촉하게 나를 깨우는 초콜릿향과 콜롬비아 블렌딩 커피의 만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카라떼 한 잔으로 오후를 깨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맥심카페 카푸치노 바닐라향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향과 깊은 커피의 만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 좋지요. 깔끔하고 부드러운 나만의 디저트를 선택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맥심카페 커피들은 일반 커피가 아닌 특별한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커피전문점에서 판매되는 고급커피와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평소보다 더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에는 맥심카페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 이벤트
365일 매일매일 컬러풀해지는 나만의 컬러링 캘린더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맥심카페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캘린더 만들기를 클릭하고 자신의 스타일링대로 컬러를 입히면 됩니다. 최근 컬러링북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컬러링북과 마찬가지로 스케치되어 있는 그림 위에 자신이 생각한 색깔을 입히기만 하면 되지요.



저도 9~10월 캘린더를 꾸며봤습니다. 떨어지는 단풍의 낙엽, 가을의 쓸쓸하고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계절이지요. 떨어지는 낙엽 속에서도 맥심카페의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자신이 좋아하는 느낌으로, 좋아하는 컬러로 컬러링 캘린더를 꾸미기만 하면 됩니다! 컬러링북처럼 자유롭게 캘린더를 꾸며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참여해보고 푸짐한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일 ~ 11월 29일까지입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데요. 여행상품권, 루이비통 스카프, 플라로이드 카메라, 맥심카페 캘린더, 색연필, 맥심카페 4종 등 푸짐한 행운을 기다리고 있지요.


1~4등까지 모두에게 주는 선물이 있는데요. 바로 컬러링 캘린더인, 맥심카페 캘린더와 색연필(12색) 그리고 맥심카페 4종입니다. 당첨만 된다면 컬러링 캘린더를 본인이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죠! 꼭 참여해보세요!



직접 캘린더도 만들어보고 이벤트에 참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정성스럽게 컬러링 캘린더를 완성한다면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정성스럽게 컬러링 캘린더를 만들게 된다면 여행상품권(200만원)을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요?^^ 정성스럽게 잘 그려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사진은 색연필 컬러링북 도안에 직접 그려서 만든 캘린더인데요. 상품으로 컬러링 캘린더와 색연필을 받고 집에서 직접 그려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016년 컬러링 캘린더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컬러링북을 그리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져서 최근 성인들도 많이 하고 있지요.



아무튼, 맥심카페 커피도 마시고,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 이벤트에도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맥심카페 홈페이지 http://www.maximca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