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헤라 오일 세럼으로 극강보습 효과를 느껴보자.



헤라 오일 세럼으로 극강보습 효과를 느껴보자.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헤라는 과거에 저가 화장품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있었지만, 지금은 뛰어난 품질력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출시가 된 세럼추천 화장품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가장 뜨거운 배우라고 할 수 있는 전지현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전지현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하지요.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OIL SERUM MAGIC FORMULA)
오일세럼이라는 단어처럼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는 오일과 세럼의 장점을 결합한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산뜻하지만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세럼입니다.

세럼과 오일의 약 6:4 매직 비율로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케어하는 일랑일랑 블랜딩 오일 42%를 아주 작은 미세 입자로 쪼개서 세럼 속에 함유 시켜 산뜻하면서도 깊은 촉촉함을 선사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젤, 워터, 오일 3단 매직 텍스처로 촉촉한 젤에서 수분감이 터지는 워터로 그리고 다시 윤기가 있는 오일로 변하는 가볍고 산뜻한 젤 세럼의 제형으로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뭉침 없이 은은한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밝고 환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헤라의 독자적인 셀-바이오 모이스트 기술로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서 강력한 보습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요. 탄력과 윤기 그리고 주름개선까지 더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지요.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 사용법
사용법은 아침, 저녁 기초 손질시에 세럼(에센스)단계에서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고 두 손으로 감싸 흡수를 시켜주면 됩니다. 셀 에센스 ->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 셀 바이오 크림(소프트) 순으로 사용을 하면 되지요.




간단하게 함께 사용하면 좋은 헤라 화장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셀 에센스(CELL ESSENCE)는 생체수를 모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기술을 화장품에 접목 시킨 것으로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셀-바이오크림 소프트는 피부의 근본적인 고민을 해결해주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데일리 옴니 케어 크림으로 빠르게 흡수되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서 메이크업의 밀착력 및 지속력을 강화시켜주지요. 헤라 오일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헤라 3단 매직 텍스처 동영상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것은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가 된다는 것인데요.


빠르게 흡수가 되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동영상을 보고 설명만 들어서는 제대로 알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현재 헤라에서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 샘플 신청하기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샘플 신청하자!
헤라에서는 현재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샘플 신청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5년 10월 1일(목) ~ 10월 21일(수)까지 인데요.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샘플(5ml)를 주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조기에 마감이 될 수 있으니 헤라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간단하게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헤라 페이스북에서는 헤라 오일 세럼 극강 보습 LIVE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방송인 레이디제인과 예정화의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헤라 오일세럼은 끈적임 없이 원터치 촉촉 케어 세럼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민낯도 밝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며, 얼굴에 빛이 나도록 극강 보습효과가 있었습니다.




헤라 오일세럼은 매직세럼이라고 말을 해도 괜찮을 만큼 오일 + 세럼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피부 오일이나 세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샘플 신청하러 고고고~~


헤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 www.hera-oilseru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