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진짜사나이 남자피부, 깨끗함을 완성하는 IOPE 맨 에어쿠션



진짜사나이 남자피부, 깨끗함을 완성하는 IOPE 맨 에어쿠션


남자도 이제는 피부 관리를 해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피부에 트러블이 많고, 더러우면 여자들도 싫어하고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힘들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현대사회는 남선 전용 화장품도 많이 있고, 남성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진짜사나이에 포착된 진짜사나이 맨쿠션, IOPE 맨 에어쿠션
인기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을 하고 있는 이규한과 줄리엔 강이 IOPE(아이오페) 화장품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화장품에 대해서 소개가 되면서 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규한, 줄리엔강이 사용했던 화장품은 바로 IOPE 맨 에어쿠션이었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
아이오페는 유명하고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IOPE에서 남자들을 위한 화장품 중의 하나가 바로 IOPE 맨 에어쿠션이지요. 남자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깔끔하고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지요.



1.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효과
남자들도 피부를 깨끗하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가 화장을 한다는 것에 선입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화장을 하지 않은듯한 자연스러운 화장품을 찾게 되지요. 맨 에어쿠션은 피부톤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깨끗한 얼굴 톤을 만들어주지요. 맨 에어쿠션은 모공커버와 피지 조절 기능도 가지고 있어서 거친 피부결을 커버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간편한 사용법
남자들이 화장품을 잘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번거롭고 귀찮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맨 에어쿠션은 아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퍼프를 이용하여 깔끔하고, 빠르고, 편하게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귀찮았던 남성분들이라면 맨 에어쿠션으로 간단하게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3. 자외선 차단 효과
요즘 남자들도 검게 탄 피부가 싫어서 자외선 차단제는 기본적으로 바르고 있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선크림 대신으로 사용이 가능하지요. 어쩌면 선크림보다 더 편리하게 사용하고, 피부보정 효과에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남자들의 피부에 더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장점만 보더라도 남자 에어쿠션 추천 화장품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 사용법
1. 용기의 측면 버튼을 눌러서 뚜껑을 연다.
2. 처음 사용을 할 때에는 내캡 뚜껑을 열고 스티커를 제거한 후 사용한다.
3. 내용물이 들어 있는 쿠션을 눌러서 쿠션에 적당량 바른다.
4. 퍼프로 얼굴을 가볍게 두드리는 느낌으로 얼굴 전체를 두르려 준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무척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 외의 남성 화장품
아이오페에서는 맨 에어쿠션뿐만 아니라 남성전용 화장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몇 가지를 추천해 드리자면,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고, 피부를 투명하고 활력 넘치게 해주는 바이오 에센스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끈적이지 않는 남성용 선크림

이처럼 IOPE 에서는 남성 화장품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함께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들도 이제 피부관리를 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피부가 상대방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성을 만나는 소개팅 자리나 면접 등의 자리에 갈 때에도 맨 에어쿠션으로 깔끔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피부가 깨끗하지 못해서 고민인 분들이라면 IOPE 맨 에어쿠션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IOPE 맨 에어쿠션 홈페이지
http://www.iope.co.kr/kr/ko/men/category/detail.iope20141104162734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