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킨더조이 초콜릿 장난감을 모아보자!



킨더조이 초콜릿 장난감을 모아보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단 것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특히 초콜릿을 많이 먹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에 단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지요.

이번 글에서는 초콜릿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킨더조이 초콜릿입니다.



킨더조이 초콜릿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초콜릿 중의 하나인데요. 아마도 사진 속에 보이는 킨더조이 초콜릿을 본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킨더조이 초콜릿은 어린이를 위한 초콜릿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우선 킨더초콜릿 신제품을 소개한 TV CF를 하나 보시겠습니다.



킨더조이 TV CF

킨더조이 초콜릿은 우리가 알고 있던 일반적인 초콜릿과는 차별화된 초콜릿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킨더초콜릿 신제품은 에그초콜릿이라고도 말을 합니다. 마치 달걀처럼 생겼다고, 에그초콜릿이라고 부르는데요. 생긴 모양만 봐도 확실히 기억되는 초콜릿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킨더조이 초콜릿은 남아용, 여아용이 따로 구별되어 나오고 있다는 것인데요. 남매를 키우고 있는 집에서는 서로 싸우지 않고 초콜릿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킨더조이의 세가지 즐거움


출처 킨더조이 홈페이지


1. 맛있는 즐거움
킨더조이는 맛있는 코코아 크림, 부드러운 우유의 맛과 함께 먹는 바삭바삭한 초코 웨하스 볼은 킨더조이가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바삭한 코코아볼에 부드러운 우유의 맛과 맛있는 코코아크림!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너무나 맛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먹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달콤한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출처 킨더조이 홈페이지


2. 상상 이상의 즐거움
킨더조이 안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미잇는 다양한 장남감이 들어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창의성과 동심을 자극하는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맛있는 초콜릿도 주고, 덤으로 장난감도 들어 있으니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는 것처럼 에그초콜릿을 반으로 가르면 초콜릿과 장난감이 있는 부분이 서로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남아용의 경우에는 이런 자동차 장난감처럼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아의 경우 예쁜 인형, 귀여운 인형을 만날 수 있답니다^^


출처 킨더조이 홈페이지


3. 함께 즐기는 행복한 시간
킨더조이는 엄마, 아빠와 함께 개봉을 하여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콜릿도 먹고, 함께 들어가 있는 장난감에 대한 기대감도 가질 수 있으니 말입니다.



킨더조이의 캐릭터는 킨더리노라는 이름을 가진 캐릭터인데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이나 TV광고를 통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모자를 쓴 킨더리노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게 느껴지는데요. 사실 필자는 유투브를 통하여 킨더조이 초콜릿을 많이 만났습니다.

초콜릿 안에 장난감이 들어 있는데, 그것을 개봉하면서 보여주는 동영상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거든요. 우리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는 동영상이지요. 이제는 킨더조이를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으니, 우리 아이들과 함께 킨더조이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킨더조이는 편의점에서 1개입을 만날 수 있고, 마트에서는 3개입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은 킨더조이 3개입으로 마트에서 구입을 할 수 있지요^^ 마치 장난감 박스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킨더조이와 함께 아이들과 설레이는 기분, 맛있는 초콜릿의 맛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킨더조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 키덜트족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저도 장난감 피규어를 좋아하는 사람 중의 하나인데요. 킨더조이 초콜릿 속에 숨어 있는 장난감들이 탐이 나는 것 같네요^^ 한 번 모아볼까요?


킨더조이 홈페이지 : http://www.kinderjo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