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맥심 아이스커피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맥심 아이스커피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무더운 여름이 되면 가장 많이 생각나는 것 중의 하나가 시원한 아이스 커피입니다.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한 잔하는 순간만큼은 무더운 더위를 날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맥심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커피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아이스커피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맥심 아이스커피의 종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맥심 아이스커피 종류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원두인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찬물에도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맥심 아이스 블랙 커피믹스
이탈리안 로스팅으로 강배전한 원두와 설탕을 최적으로 조합하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맥심 아이스 화이트 커피믹스
무지방 우유 함유 크리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스 커피믹스와 블랙 커피믹스는 마셔봤는데, 맥심 아이스 화이트 커피믹스를 아직 마셔보지 못했네요. 맥심 화이트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한 번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현재 맥심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내가 있는 장소가 바로 휴가지가 되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이벤트입니다. 맥심 아이스커피와 함께 나에게 맞는 스테이케이션 타입을 확인해보세요!



맥심 아이스커피 스테이케이션
맥심 아이스커피 스테이케이션의 이벤트 기간은 2015년 7월 13일 ~ 8월 16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에 발표를 합니다.


맥심 나의 스테이케이션 타입 찾기는 올 여름 멀리 떠나지 않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면 무엇을 하고 싶나요?라는 주제로 맥심 아이스커피와 함께 자신의 스테이케이션 타입을 찾아보는 이벤트입니다. 추천을 통해서 자신의 타입에 맞는 스테이케이션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저도 한 번 참여를 해봤습니다.



맥심 홈페이지 방문 후 스테이케이션 타입찾기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보시는 것처럼 두 가지 중에 선택하는 것이 나오는데, 자신의 취향, 자신이 좋아하는 타입을 선택하면 됩니다. 위 둘 중에서는 마사지 받으면서 피로 풀기를 하고 싶습니다.




제가 마지막에 선택한 것은 서점에서 신간 읽기입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서점에서 책을 읽으며 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돌아다니면 몸만 더 힘들어지기 때문에 저는 이렇게 선택을 했습니다.




우아한 독서가 타입이라고 하는데요. 책 읽기를 좋아하는 저를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것 같네요. 이름과 전화번호만 간편하게 입력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가 됩니다.^^



맥심 아이스커피 Song 퀴즈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맥심 아이스커피 song 퀴즈 이벤트입니다.



맥심 아이스커피 Song 을 끝까지 듣고 맥심이 몇번이 나오는지 등과 같은 아주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영상만 보고 들으면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맥심 맥심 아이스커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계속 생각나는 것 같네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맥심 아이스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저도 간단하게 응모 완료!!



위 두 가지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첫번째 이벤트에서는 자신의 타입에 어울리는 푸짐한 선물들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우아한 독서가 타입이기 라탄그네의자, 그리고 도서상품권+LED 스탠드 + 맥심 아이스보틀 세트 등에 도전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맥심 아이스커피 Song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 추첨을 통하여 맥심 아이스보틀 세트를 매주 40명씩 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맥심 아이스보틀이 너무나 탐이 났는데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활용도가 상당히 높을 것 같습니다. 운동을 할 때에나 외출을 할 때에 시원한 물을 담아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맥심 아이스보틀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맥심에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소장 가치도 더 있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심 아이스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덥다고 짜증만 낼 것이 아니라 시원한 곳을 찾아다니고, 시원한 음료를 많이 마셔서 몸의 체온을 낮추는 것 또한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맥심 아이스커피 홈페이지 : http://www.maximicecoff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