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아버지에게 소개하고 싶은 일본 아이돌, 아라시 사쿠라이 쇼



아버지에게 소개하고 싶은 일본 아이돌, 아라시 사쿠라이 쇼


여자친구의 아버지는 언제나 무서운 존재, 두려운 존재로 느껴질 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딸을 가진 아버지로써 보는 시선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지요. 보수적이고, 딸의 남자친구에게는 왠지 모를 경계감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남자친구가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서 아버지에게 소개할 때의 모습 역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잘 생긴 외모에 든든한 인상을 주는 남자라면 소개할 때에 가지는 불안감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아버지에게 소개하고 싶은 일본 남자 아이돌에 대한 앙케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버지에게 소개하고 싶은 남자?


5위 나가세 토모야<長瀬智也 (TOKIO)>
남자답고 예의바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중년의 남성들로부터도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4위 이쿠타 토오마<生田斗真>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이쿠타 토마. 우선은 잘생긴 외모와 똑똑하고,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보여준 올바른 행동들이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3위 마츠오카 마사히로<松岡昌宏(TOKIO)>

그룹 TOKIO의 멤버 마츠오카 마사히로. 여러 인기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큰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사교성이 좋고, 생활력이 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위 오카다 준이치< 岡田准一(V6)>
그룹 V6의 멤버 오카다 준이치는 착하고 성실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남성들도 인정한 꽃미남으로 믿음직하고 든든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위 사쿠라이 쇼<櫻井翔(嵐)>
일본 최고의 인기 아이돌그룹 아라시의 멤버 사쿠라이 쇼는 집안도 좋고, 학력도 좋으며, 방송에서도 항상 똑부러지고 똑똑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결점이 없는 아이돌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위에 소개된 일본 아이돌의 공통적인 이미지는 외모적으로 호감적이고, 똑똑하고 듬직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남자친구로 선정이 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이미지가 좋고,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폭넓은 연령층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여성들에게는 좋은 이미지를 얻고 있고, 누구보다 이미지 관리를 잘하고 방송활동을 잘하고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