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비 립스틱, 립 마에스트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비 립스틱, 립 마에스트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라는 브랜드는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대부분 잘 알고 있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는 화장품도 발매가 되고 있는데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이번 시즌 아시아 여성을 위해서 특별하게 선보이는 립 마에스트로 506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립 마에스트로 506호는 여배우,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시아 여성의 노란 피부 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쿨톤의 마젠타 핑크 컬러가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곰언니 아이비가 제안하는 립 마에스트로
가수 아이비는 곰언니라는 블로거로도 유명합니다. 가수, 뮤지컬, 파워블로거, 뷰티 전문가 등 다양한 영역의 한계 없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비가 추천하는 립 마에스트로를 지금부터 알아볼까 합니다.





립 마에스트로는 눈부시게 강렬한 고발색 컬러,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피니쉬,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 기존 12가지 컬러 + 신제품 506번 한정 컬러를 출시했습니다.

립 마에스트로는 입술 안쪽에서부터 그라데이션 하면 은은한 컬러의 청순한 립 메이크업을 입술 라인을 따라서 채워 바르면 얼굴 색이 살아나는 서머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지요. 특히 2015년 6월에 출시된 신제품, 립 마에스트로 506호는 이번 시즌 아시아 여성을 위해서 출시된 한정 컬러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비비드 쿨톤의 마젠타 핑크 컬러입니다.

립 마에스트로 506번 마이 핑크




마이 핑크는 한정 컬러로 입술에 조명을 켠 듯 풍부하고 매혹적인 컬러가 매력적입니다.





쿨톤의 마젠타 핑크 컬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봐야 할 컬러이지요.





립 마에스트로 300번 상큼한 코럴 오렌지




짙은 블랙 선글라스에도 비비드 컬러의 선글라스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컬러네요.

립 마에스트로 500번 여성스러운 누드 핑크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때에는 500번 마이 누드 컬러를 추천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는 설레이는 첫 데이트와 같은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립 마에스트로 401번 시크한 레드 오렌지





언뜻 함께 하기 어려운 컬러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401번 마이 텐저린 컬러라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랑스러움과 무심한 시크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입니다.

립 마에스트로 402번 매혹적인 맑은 레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맑고 채도 높은 레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캐주얼한 룩이나 데님 팬츠와 함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아이비의 입술 색깔을 보면 립 마에스트로 각 컬러가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MYLIPMAESTRO 이벤트
립 마에스트로와 함께하는 나의 일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참여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립 마에스트로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MYLIPMAESTRO #마이립마에스트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립 마에스트로를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아이비 립스틱이라고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어떠세요?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할 것 같네요. 이번에는 506 마젠타핑크 한정컬러와 함께 할 수 있으니 더 특별할 것 같은데요. 괜찮은 립스틱이나 립글로즈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