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연말 술자리 숙취해소법 상쾌환으로

연말 술자리 숙취해소법 상쾌환으로


벌써 2014년 12월의 반이 흘렀네요. 정말 시간은 잘 가고 빨리도 가는 것 같습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술자리를 가지는 기회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직장내의 망년회나 가죽, 친지 그리고 친구들과의 만남까지 술자리의 연속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이번 글에서는 연말 술자리 숙취해소법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큐원 상쾌환입니다.



큐원 상쾌환
큐원 상쾌환은 잦은 술자리로 숙취를 걱정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숙취해소 제품입니다. 큐원 상쾌환은 음주 다음 날에 깔끔한 숙취해소의 비법이 되지요. 큐원 상쾌환은 헛개나무 열매 5%, 효모추출물 24%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헛개나무 음료는 광고에도 많이 나오죠. 큐원 상쾌환은 환 타입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서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큐원 상쾌환은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3g X 10개입이지요. 가격은 3g 1봉(1회분)에 2,500원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요. 필요할 때마다 1봉씩 빼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이 적혀 있는 뒷 부분을 살펴봤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봤는데요. 효모추출물혼합분말, 볶은검은콩분말, 옥수수전분, 결정셀룰로오스,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비타민-Na, 진피분말, 혼합제제, 니코틴산아미드, 아미노리버믹스, 비타민 B1, 비타민 B2,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발효주정, 글리세린, 대추향 등이 함유되어 있었습니다.



큐원 상쾌환 먹는방법
"음주 30분전 물과 함께 드시고 음주 후 하나 더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1회 분량인 한 포를 뜯어서 어떤 것이 들어가 있는지 봤습니다. 동글동글한 환 타입이었는데요. 그냥 물과 함께 삼키면 되지요. 목넘김도 나쁘지 않고, 동글해서 그런지 목으로 잘 넘어가서 좋았어요.

송년회(망년회)나 회식 등이 있을 때에 이렇게 한 포를 가지고 가서 음주 직전에 섭취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큐원 상쾌환은 이런분에게 좋습니다.
1. 연말 각종 모임과 회식이 많은 분들
2. 유쾌한 술자리를 지켜줄 숙취 해소 비법을 찾는 분들
3. 회식 후에도 경쾌한 출근 길을 원하는 분들
4. 숙취 해소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

큐원 상쾌환 샘플링 이벤트

현재 서울 시내 곳곳에는 큐원 상쾌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4년 12월 3일 ~ 12월 20일(3주간) 강남과 종로, 홍대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상쾌환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고 직접 몸으로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먹고 난 다음날에 숙취 때문에 많이 고생을 하는 편인데요. 일단 숙취해소 제품을 먹고 난 뒤에 술을 먹어서 그런지, 아니면 심리적으로 '숙취해소 제품을 먹었으니 다음 날 좀 편안하겠지?' 라는 생각 때문인지, 다음 날 아침이 편안하고 깔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있지요.



술을 먹은 다음날 숙취 때문에 고생인분들이라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숙취해소 제품을 섭취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큐원 상쾌환이 나만의 숙취해소법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연말 술자리가 많은 분들이라면 자신의 주량껏 적당한 음주가 제일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https://www.facebook.com/qonefreshh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