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소녀시대(少女時代)

일본, SM타운 라이브 인 도쿄 개최(소녀시대, 동방신기 출연)


일본, SM타운 라이브 인 도쿄 개최(소녀시대, 동방신기 출연)

한국을 대표하는 예능 사무소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음악 페스티벌 SMTOWN LIVE in TOKYO(SM라이브 인 도쿄)를 2011년 1월 25일과 26일 2일간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에서 개최된다는 것이 확정 되었습니다. 최근 일본에서 활약하는 한국 가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에서 이번 라이브 콘서트가 상당히 의미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녀시대와 동방신기를 비롯하여 보아, 슈퍼 주니어, 샤이니, 에프엑스, J-Min 등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M을 대표하는 가수가 모두 출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는 12월 22일 최신 한국어 앨범 '훗'을 발매할 예정이며, 동방신기는 지난 달 23일 윤호와 창민 2명이서 활동을 재개할 것이라고 발표를 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비록 다른 멤버가 빠지고 두명의 멤버로 활동을 하는 것이지만, 2인조로 컴백을 선언하고 일본 복귀무대를 SM타운 라이브를 통하여 가진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M타운 라이브는 미국LA와 서울, 중국 상하이 등에서 열려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는데, 이제는 그 무대가 일본으로 옮겨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SM타운 라이브를 통하여 일본에서 한국 가수들의 인지도가 더 높아질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번 SM타운 라이브 티켓은 SM타운 특설 사이트에서 12월 8일부터 20100년 1월 7일 15시까지 접수를 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접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