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소녀시대(少女時代)

9명의 일본여성, 소녀시대를 따라하다!


9명의 일본여성, 소녀시대를 따라하다!

일본에서 한류 걸그룹의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그녀들의 무대를 따라하는 일본인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본은 우리나라와는 조금 다르게 여성들도 걸그룹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그녀들을 닮고 싶다는 동경의 마음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들 중에서 특히, 소녀시대를 따라하는 일본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소녀시대의 강렬하고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가 보는 여성들에게도 멋있게 보였었나 봅니다. 최근에는 학교 축제나 장기자랑의 무대에서 소녀시대를 따라하는 일본 여성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유투브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 캡처 이미지인데요. 소녀시대의 지니(GENIE)를 9명의 여성이 따라하는 모습입니다. 컨셉에서부터 의상까지 소녀시대를 따라하려는 그녀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조회수가 무려 36만이 넘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 영상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반응 역시 무척 재미있었는데요. 실제 소녀시대의 멤버들과 비교하며 평가하는 사람도 있었으며, 노력이 돋보인다. 귀엽다. 등 호평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소녀시대와는 비교조차 할 수 없는 퍼포먼스였지만, 즐기려는듯 너무 즐겁게 추는 그녀들의 모습이 인상깊게 느껴졌습니다.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인 걸그룹 소녀시대를 벌써 따라하는 사람들이 있는걸 보니 그녀들이 일본에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소녀시대가 되길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