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만화 이야기

일본에서 발매된 에반게리온 캔커피


금년 6월말부터 공개된 일본 에니메이션 영화 에반게리온 파(破) 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블록버스터 작품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까지 누를 정도로 일본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12월 3일 국내에도 극장 27개 곳에서도 개봉되어 우리나라 팬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각종 포털 및 영화사이트에서 평점 9점대를 받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일본뿐아니라 이처럼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반게리온: 파의 히트를 기념하여 올해 벌써 세번째 에반게리온 커피를 발매하였습니다.



일본에서는 인기 만화캐릭터의 음료수를 쉽게 볼 수 있는 편입니다. 사람들도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음료나 먹거리가 나오면 일부러 사서 수집하는 사람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에반게리온의 인기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기업에서도 에반게리온을 모델로 많이 쓰고 싶어하는 편 입니다. 지난 12월 7일부터 발매된 에반게리온 커피는 "UCC COFFEE 밀크 에반게리온 캔 250g 대히트 기념 6캔"팩 등으로 발매되었으며, 특제 한정 마우스 패드를 첨부하여 마니아들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에반게리온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커피입니다. 이번에 발매된 에반게리온 캔커피(마우스 첨부 6개입)은 총 175,000팩 한정발매를 하고 있으며 전국의 편의점에 소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에반게리온 캐릭터를 넣어 6개입으로 포장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진정 마니아들을 위한 캔커피라고 말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가격은 720엔(약 9300원)입니다.(6개입) 


먼저 판매된 에반게이온 캔커피는 엄청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답게 아주 빠른 시간 안에 매진되었습니다. 아직 재판매를 시작한지 채 하루도 되지 않았지만, 이번 캔커피 역시 많은 사랑을 보일 것 같습니다. 잘만든 애니메이션 한편이 이처럼 사랑받고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금 부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네요. 어떻게 보면 상술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상술로 제품을 판매하는 노하우는 정말 엄청난 것 같습니다. 진정한 마니아층을 위한 에반게리온 캔 커피! 여러분들을 마셔보고 싶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