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일본의 인기 다이어트 식품은?

여러분들은 몸매관리를 위하여 다이어트를 해본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매일 당근과 오이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적이 있었는데.. 다이어트는 정말 쉽지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다이어트 식품을 직접 먹어보지못해서 그 맛이나 효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최근에는 칼로리가 적은 다이어트 식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인기있는 다이어트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을 드셔본적이 있으신분들은 우리나라 다이어트 식품과 비교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발아미 후레-쿠
<発芽米フレーク(ファンケル>
일본 유명 화장품 회사 FANCL에서 만든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아침 식사대용으로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시리얼 식품입니다. 발아미 100%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영영소뿐아니라 저칼로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만난히카리
<マンナンヒカリ(大塚食品)>
충분한 식물 섬유의 칼로리가 적은 쌀입니다. 곤약(구약나물, 구약감자)를 이용하여 가공한 식품입니다. 맛도 있고, 일반 밥과 큰 차이를 느낄수 없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일반 쌀보다 칼로리가 적다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슬림업슬림
<スリム アップ スリム>
식품의 이름만 봐도 다이어트 식품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겠죠? 현미로 만든 면이 들어간 영양 밸런스 누들입니다. 현미면과 양배추로 만든 스프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그 맛도 중화 백탕, 한국풍찌개, 타이 카레등 3종류로 나눌수 있으며, 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다이어트를 할때는 칼로리가 많은 면종류는 거의 먹지 못하는데 이건 마음놓고 먹을수있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미용에 좋은 콜라겐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쁘띠쉐이크(오르비스) <プチシェイク(オルビス)>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과실 식품입니다. 하루에 1번 밥대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과실 그 자체의 맛을 담아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디저트 느낌의 식품입니다. 7가지 과일맛이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액체 베이스에 우유를 따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1일에 필요한 각종 비타민, 철분의 약 1/3일 분이 함유되어 영양가도 풍부합니다. 건강과 미용의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참 맛있게 보이네요^^


DHC 발아 현미(DHC)<DHC発芽胚芽米(DHC)>
최근 다이어트 식품중 가장 인기있는 식품입니다. DHC에서 만든 발아 현미입니다. DHC는 일본 유명 화장품 브랜드로 우리나라에도 꽤 잘알려져 있습니다. 현미를 발시켜 만들었으며, 배아의 영양 성분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백미와 비슷한 느낌의 밥이라 먹기에도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현미를 싫어하는 분들도 먹기쉬운 식품입니다.

일본의 인기 다이어트 식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나라에도 현미 다이어트가 한때 유행했어죠? 일본에서도 현미를 이용하여 만든 다이어트 식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위해서는 힘든 다이어트도 이겨내야하겠죠? ^^ 괴롭고 힘든 다이어트를 위 식품과 함께라면 조금은 편안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드시고 싶은 다이어트 식품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