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수영복이 잘 어울리는 일본 남자 연예인 TOP10


 남자인 제가 여름이 되면 가장 신경쓰이는 것은 바로 일주일 한번 나가는 조기축구회로 단련된 똥배(?)와 흐물흐물한 알통입니다.ㅋ 노출이 많은 여름이 되면, 꼭 한번쯤 자신의 몸매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죠. 남자나 여자나 아마 똑같을 것 같네요. 몇 일전 비키니가 잘 어울리는 일본 여자 연예인 TOP 10 에 대해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어 오늘은 똥배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는 남자분들을 위하여, 자극이 될만한 수영복이 잘 어울리는 일본 남자 연예인 랭킹 TOP 1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남성 부문 1위는 하야미 모코미치 입니다. 팬들은 까무잡잡한 피부에 적당한 근육질 몸매로 바다스포츠와 잘 어울릴 것 같다라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일본인 답지 않게 186cm라는 큰 키에 검게 썬텐한 모습이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는 수영을 소재로 한 영화 러프 ROUGH 에 첫 주연을 맡아 인상적인 수영복 차림을 보여주기도 했스니다. 항상 난방을 입고 단추 몇개를 풀어 놓은 패션으로 많은 여성들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2위는 서퍼로도 유명한 배우 사카구치 켄지 입니다. 마찬가지로 피부생기 까무잡잡해서 바다와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일본 남성도 매료할만한 육체미를 가지고 있는 그는 185cm의 큰 키에 근육질의 몸매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일본 대표적인 훈남이며, 많은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위는 코지마 요시오라는 개그맨입니다. 이 개그맨을 TV에서 봤을때, 저는 한번도 수영복을 안입고 나온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TV에 나올때는 항상 수영복만 입고 나오더라구요. 졸업사진 등 그는 매우 엽기적인 사진을 찍는 개그맨으로 유명합니다. 다소 민망한 사진이 많아 하체가 잘 안보이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궁금하시다면, 그의 이름으로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4위는 이치하라 하야토입니다. TV드라마와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많은 흥행을 거둔 흥행전문 배우입니다. 170cm의 단신이지만,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목소리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 영화계를 흔들었던 영화 <루키즈 -졸업->의 주연배우이기도 합니다.



5위는 영화배우 미즈시마 히로 입니다. 그는 2005년 고쿠센 2에 데뷔하면서, 벼락스타가 되었습니다. 180cm의 큰 키에 검은 피부가 매력적이며, 조각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게이오 대학을 졸업하는등 일본의 대표적인 엄친아입니다.



6위는 SMAP의 키무라 타쿠야 입니다. 일본 국보급 배우이죠. 우리나라의 원빈과 많이 닮아 일본의 원빈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는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를 모두 기록적인 시청률을 올렸으며, 모든 드라마를 흥행으로 이끌어내는 흥행보증수표입니다.  출연한 드라마는 모두 흥행을 이끌어내는 흥행 보증수표입니다. 마흔이 가까워 가는 나이(현재 38세)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일본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말이 필요없는 배우입니다. 우리나라에도 그의 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 피부미남 1위로 뽑혔던 코이케 텟페이가 7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아마 그의 몸매와 관계없이 현재 자신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순위에도 선정되었는 것 같습니다. 167cm의 단신이지만, 하얀 피부와 귀여운 외모로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국민 남동생이죠^^



8위는 타마키 히로시 입니다. 영화배우 겸 가수인 그는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후 최고의 인기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180cm의 훤칠한 키에 조각같은 외모. 그리고 늘씬한 몸매로 8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묘한 카리스마와 어떤 역이든 잘 소화해내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9위는 영화 배우 나리미야 히로키입니다. 그는 남성이지만, 노출이 심한 화보를 찍은적 있으며 여성들이 꼽은 가장 섹시한 남성이기도 합니다. 그는 어떤 배역이든 자신의 것으로 만들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로 유명합니다.



마지막으로 10위는 영화배우겸 가수 야마삐(야마시타 토모히사) 입니다. 가수(NEWS)로 데뷔한 그는 노래뿐 아니라 닛산스포츠 드라마 신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에서도 큰 호평을 받으며 많은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핸섬한 외모로 일본 뿐아니라, 우리나라 여성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수영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 TOP 10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남자 배우라서 그런지 수영복 입은 사진은 찾아 보기 힘들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이 있다면,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남자 배우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검은피부에 탄탄한 몸매가 순위 선정에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연예인들은 대부분 복근과 잘 단련된 근육질의 몸매를 선호하는 것과 달리 일본은 슬림한 몸매를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권상우, 송승헌과 같은 우리나라 몸짱 배우들과 비교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