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연예계 이야기

일본잡지 속 이병헌은 어떤 모습일까!?

  최근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를 꼽으라면 누가 뭐래도 이병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많은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지만, 최근 개봉한 헐리웃 영화 지.아이.조의 흥행으로 그가 재조명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연기력과 카리스마가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으며, 지.아이.조 이외에 앞으로 그가 출연하게 될 할리우드 영화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뿐아니라 최근 일본에서도 가장 뜨고 있는 한류스타를 꼽으라면 단연, 이병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용준과 함께 오래전부터 초대 한류스타로 사랑 받아왔었지만, 지금처럼 일본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기는 아마 처음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는 최근 영화 개봉과 함께 세계 최고 남성잡지 GQ의 9월호(일본판) 표지모델을 장식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누르고 있습니다. 남성 모델이라면, 한번쯤 GQ의 표지모델을 장식하고 싶다라고 생각 할 정도로 지금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GQ의 표지모델이 되어왔습니다.


  일본 GQ 넷페이지와 표지를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GQ뿐아니라 이병헌이 나온 수많은 잡지와 인터뷰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식지않는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웃는 모습은 언제봐도 매력적입니다.



 그는 39세의 첫 체험? 이라는 인터뷰의 주제를 가지고 진솔한 이병헌의 인터뷰가 실려있었으며, 지.아지.조의 촬영 비밀을 이번 기사를 통하여 공개했습니다. 그는 영화에 대한 홍보도 잊지않았습니다. 이병헌이 일본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이유는 아마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에 출연하면서 부터가 아닐까요?



 현재 이병헌이 출연한 지.아이.조는 흥행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흥행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일본 뿐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개봉 단 하루만에 17만명을 뛰어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흥행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만 39세가 되어도 진화를 계속하는 이병헌의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할리우드 첫 영화를 성공적으로 이어가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이병헌! 앞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로 세계에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