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한류 이야기

일본인에게 구하라가 사랑받는 이유!

일본네티즌 구하라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인 야후 재팬에서 실시한 리서치 한국 걸 그룹 최고의 미녀는 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나라 팬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오래전 부터 구하라는 일본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구하라는 일본 네즌들에게 대한민국 가수 카라 구하라 보다 아무로 나미에와 닮은 구하라 라는 이미지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필자도 아무로 나미에 사진을 보고 구하라로 오해한 적이 있을 정도로 두 사람은 많이 닮았습니다. 구하라가 일본인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로 나미에 판박이!
                                                                                                                                                            


구하라는 일본 최고의 여가수 아무로 나미에와 너무나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로 나미에는 일본의 대표하는 최고의 여가수입니다. 90년대 중반 전성기를 누렸던 아무로 나미에. 현재에도 일본의 국민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4살(
아무로 나미에 77년생, 구하라 91년생 ) 입니다. 사진 속 모습은 그렇게 차이나 보이지는 않네요.^^

   뚜렷한 이목구비!
                                                                                                                                                            

  그녀의 뚜렷한 이목구비 역시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진한 쌍꺼풀에 큰 눈망울 그리고 오똑한 코, 그녀의 작은 얼굴은 한눈에 봐도 예쁘다는 말이 나올 정도죠. 
구하라의 화장법 또한 아무로 나미에와 흡사한 것 같습니다

   작은 체형과 스타일!
                                                                                                                                                            

 일본인들은 작은 체형의 귀여운 여성들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아무로 나미에의 키가 158cm 구하라가 160~163cm이라고 합니다. 작은 키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큰 키도 아닌 아담한 스타일입니다. 귀여움 뒤에 숨어 있는 섹시한 외모도 일본인들의 호감을 사기에 충분합니다.


 구하라를 전혀 모르는 일본인 친구에게 구하라의 매력을 물어보니, 아무로 나미에와 닮은 외모가 그녀를 주목받게 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라고 말하더군요.
 
 현재 구하라가 일본인들에게 엄청 인기 많은 것처럼 기사가 나오고 있지만, 현실은 구하라를 모르는 일본인들이 아직까지는 더 많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아직 일본 활동도 크게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같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은 앞으로 카라의 일본활동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동방신기, 빅뱅과 같은 한국 남성 그룹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한국 여성 그룹들도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