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문화 이야기

목욕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목욕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우리나라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일본인들 역시 집에서 목욕하는 것을 즐깁니다. 특히, 반신욕이 건강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매일 반신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반식욕에 넣는 입욕제를 비롯해서 다양한 목욕 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지요.

최근에는 목욕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아이템도 등장하고 있는데요. 셀레브리티 베스 레옹의 물(セレブリティバス ~レオンの湯~ sellebrity bath 레옹의 물)이라는 재미있는 아이템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본의 에하라라는 회사에서 내놓은 상품으로 욕실에서 분수가 나오는 것처럼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욕조 벽에 붙여두고, 물이 있는 곳에 호스만 넣어두면 금색 사자의 얼굴에서 물을 내뱉게 됩니다. 마치 온천에서 호화롭게 목욕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는 그런 아이템이지요.

작동 동영상 http://youtu.be/zRTSD9LEWLs

창의적이면서 재미있는 발상으로 만들어낸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상품은 돈키호테, 빌리지 뱅가드, 도큐 핸즈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80엔이라고 합니다.(악 2만 7천원)

입욕제를 넣어서 목욕을 하게 되면 입에서 뿜는 물 색깔도 재미있게 바뀔 것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목욕을 하거나,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가 있을 때에 사용하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