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일본 롯데리아 정크푸드 판매개시!

일본 롯데리아 정크푸드 판매개시!

일본 패스트푸드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참 많이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재미도 있고,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9월 21일과 9월 22일에는 롯데리아 관동 지역 한정 8점포에서 <롯데리아 수퍼 치즈 데이, 수퍼 플라이 데이>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패스트푸드점의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전개되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가격을 무척 저렴하게 하는 것과 하나는 완전한 정크푸드를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 것인데요. 이제는 패티가 하나만 들어간 것이 식상하게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햄버거들이 전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이 치즈와 패티를 5단으로 한 일품 타워 치즈 버거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이는 것이 새우 버거의 패티를 5단으로 만든 새우 트리 버거인데요. 지역에 따라서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9월 21일 11시부터는 일품 타워 치즈 버거를 한정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가격은 1360엔), 9월 22일은 새우 트리 버거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가격 500엔)

일단은 가격이 저렴해서 좋고, 하나의 햄버거를 구입해서 여러 명이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이런 패스트푸드는 별로 만날 기회가 없는데, 여러 명이서 햄버거를 구입할 때에 하나 구입해서 나눠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본 여행 중에 패스트푸드 점을 들릴 기회가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하여 맛을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보기만 해도 살이 찔 것만 같은 고칼로리의 햄버거 드셔보고 싶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