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만화 이야기

히어로가 된 키티? 헬로키티 딸기맨


히어로가 된 키티? 헬로키티 딸기맨

헬로키티는 일본의 캐릭터 전문 기업인 산리오에서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낸 인기 캐릭터입니다. 주인공을 이르러 키티라고 부르고 있지요.

키티는 일본인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그리고 전세계인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키티가 매년 올려주는 매출도 상당합니다. 키티는 매년 변신한 모습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딸기맨 프로필: 인간이 가지는 음험한 마음이나 사악한 마음이 낳은 '몬스터'와 싸우는 슈퍼 히어로. 정체는 헬로키티. 딸기의 형태의 스마트폰을 하늘에 내걸어 '파워, 더 키티!'의 소리가 수백만 헤르쯔에 이르면 딸기맨으로 변신한다.

다크 그레이프 맨 프로필: 딸기맨을 도와서 악당과 싸우는 뉴 히어로. 사이드카 오토바이는 비밀의 무기! 포도 마크를 보이면서 '정의의 무도가! 다크 그레이프 맨!', '자!와라!'라고 하면서 적을 쓰러뜨린다.

허니 복숭아 프로필: 다크 그레이프 맨의 섹시한 비서로 언제나 다크 그레이프 맨이 타고 있는 사이트카 옆에 앉아 다크 그레이프 맨의 스케줄을 관리하고 있다. 실제로는 우수한 무술의 달인

최근에는 키티가 히어로로 변신한 신상품이 발매되었습니다. 키티가 악당과 싸우는 히어로 '딸기 맨'으로 변신한 캐릭터 상품인데요. 딸기맨은 헬로 키티 아트전에서 발표된 유채화 작품에서 탄생한 캐릭터로 딸기맨뿐만 아니라 '다크 그레이프 맨', '다크 그레이프 맨의 섹시한 비서 '허니 복숭아'의 상품도 발매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가지는 특징이 있고 그에 따른 프로필도 가지고 있습니다.

귀엽고 예쁜 키티에 싫증이 났던 분들이라면 이번 히어로 키티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키티를 이렇게 다양한 모습으로 꾸준히 발매되고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캐릭터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