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만화 이야기

잭스패로우, 흑수염 위기 일발 캐릭터에?


잭스패로우, 흑수염 위기 일발 캐릭터에?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낯선 조류가 곧 세계에서 동시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도 5월 20일 공개될 예정인데요. 지금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영화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4 : 낯선 조류는 전설의 열쇠를 잡는 아름다운 인어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페넬로페 크루즈가 연기하는 수수께끼의 여자 해적 '안제리카'의 등장도 기대가 됩니다. 이번 케리비안의 해적4는 시리즈 중에서 처음 3D 영상으로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더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것 같네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가 워낙 인기가 있다보니 그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도 전개되고 있는데요. 최근 일본에서는 인기 보드게임 중의 하나인 흑수염 위기일발게임에 흑수염 해적대신에 잭스패로우를 넣어 흑수염 위기일발 캐리비안을 발매하였습니다.


흑수염 위기일발의 해적과 잭스패로우가 묘하게 비슷한 느낌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상품이 전혀 어색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위기일발 보드게임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보드 게임 중의 하나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제 위기일발 게임에 잭스패로우가 주인공이 되었으니 더 큰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가격은 세금 포함 2100엔(약 2만 8천 원)으로 영화 개봉을 앞두고 많은 보드게임 유저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잭스패로우와 함께 하는 위기일발 게임! 보드게임 유저들을 더욱 즐겁게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