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인기있는 일본의 한정 화장품은?


 아름다워지기 위해서 꼭 필요한 화장품. 화장품은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것입니다. 대대수 여성들은 화장품에 관심이 참 많으며, 좋은 화장품을 가지고 싶어하는 욕심도 많은 것 같습니다.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값비싼 화장품을 선호하며,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는 화장품을 보면서 흐믓해 하기도 하죠. 남들이 잘 가지고 있지 않은 한정판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는 한정판 상품은 항상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화장품도 예외가 될 수 없겠죠? 오늘은 일본에서 인기있는 귀엽고 독특한 한정판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한정 발매중인 폴&죠의 립스틱입니다. 09년 가을과 겨울의 폴&죠의 대표무늬가 그려져 있습니다. 립스틱의 디자인과 컬러가 상당히 독특하고 여성스러워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가격은 3,045엔(약 3만 9천원)입니다.



얼굴을 공을 확실하게 커버해주는 안나수이의 파우더 파운데이션 입니다. 파운데이션의 독특한 케이스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한 눈에봐도 안나수이 브랜드라는 것을 알 수 있겟죠? 가격 4,200엔(약 5만 4천원).


프랑스 그라스의 노포 향수 브랜드에서 만든 솔리드 퍼퓸(좌)과 꿀을 이용하여 만든 향수입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움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디자인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 1,260엔(약 1만 6천원)입니다.


욕실을 환하게 꾸며줄 비누입니다. 초콜릿이 배합되어 달콤한 비누를 완성하였습니다. 이렇게 생긴 비누가 있다면, 자주자주 손을 씻고 싶어질 것 같네요. 욕실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초콜릿 비누의 가격은 600엔(약 7천 8백원)입니다.



현재 예약주문을 받고 있는 Too Faced의 화장품입니다. 여성스러운 디자인때문에 가지고 싶다는 충동이 들 것 같네요. 가격은 3,360엔(약 4만 3천원)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는 입생로랑은 Y의 디자인이 참 독특하네요.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파운데이션을 가지고 싶다면 입생로랑의 파운데이션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7,980엔(약 10만 4천원)입니다.



런던에서 날아온 B 파우더입니다. 비즈의 쥬얼리 케이스가 상당히 돋보이네요.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특히 비즈로 꾸며진 쥬얼리 화장품 케이스는 너무 감동입니다. 가격은 각 3,100엔(약 4만원)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상당히 럭셔리한 화장품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다이아몬드에 빛나는 3개 네일이 보석상자에 세트 되어있습니다. 여성들이라면 모두 가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것 같네요.  가격은 6,300엔(약 8만 2천원)입니다.



모자이크로 꾸며진 디자인이 상당히 돋보이는 향수 입니다. 향수의 향기에 관계없이 꼭 한번쯤 사용해 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여성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21,000엔(약 27만원)입니다.


한정판으로 판매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이 일반 화장품과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하나쯤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네요. 연인에게 기념으로 선물해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여러분들은 어떤 화장품이 마음에 드시나요?